스마트폰이 점점 활성화되면서 스마트폰 사용자들은 이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더 빠르고 더 쉽게 정보를 찾을수 있게 되었습니다.


현재 국내 스마트폰 시장은 애플의 아이폰과 구글의 안드로이드 두개로 양분되어 있는데요. 오늘 소개할 앱은 아이폰에서 사용할수 있는 씨티카드 앱입니다.


씨티카드 앱은 6월14일에 출시하였습니다. 주로 가맹점 및 혜택등을 검색할수 있는 기능이 주요목적이라고 보면 됩니다.


또한 카드별, 카테고리별로 원하는 가맹점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모든 씨티카드 포인트사용처를 안내받아 보유한 씨티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어 장롱속의 포인트가 아닌 실질적인 포인트사용이 가능해졌다고 합니다.


또한 알뜰한 소비자들을 위해 씨티카드앱은 맛집 등을 쉽게 찾을수 있고 할인혜택을 손끝으로 쉽게 알수 있어 할인쿠폰등을 일일이 모을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무엇보다도 자신이 혜택을 많이 받을수 있는 씨티카드를 사용할수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씨티카드 가입자들의 편의성을 높이고 포인트를 손쉽게 결제할수 있는 씨티카드 앱은 어떻게 사용하는것이 좋은지 간단하게 살펴보겠습니다.


씨티카드 아이폰 앱을 설치하면 앱 선택화면에 씨티카드가 보이실겁니다.


씨티카드 앱을 선택하면 화면과 같이 로딩이 됩니다.


씨티카드 앱은 가맹점 및 혜택 서비스 검색이 주요 목적인 만큼 미리 씨티카드를 등록하고 사용하는게 좋을듯 싶습니다. 윗사진에 보면 내카드등록 메뉴가 있는데 내카드등록 메뉴를 클릭하세요.


그럼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이제 카드등록을 해야겠죠.


여러카드가 목록이 있는데 그중에서 자신이 가지고 있는 카드를 선택하면 됩니다.



신용카드는 보통 한번 사용할 때마다 포인트를 적립해서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저도 주유 및 할인점에서 포인트를 적지않게 활용하는데요. 씨티카드 앱에서는 가맹점에서 포인트 사용유무 및 가맹점 정보를 쉽게 검색할수 있습니다.


유명한 패밀리 레스토랑인 빕스를 선택해 보았습니다. 가장 가까운 빕스매장 기준으로 할인혜택과 거리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빕스에 대한 정보와 전화번호 그리고 주소가 나옵니다.


지도보기를 누르면 가고싶은 빕스 가맹점이 어디에 있는지 쉽게 찾을수 있습니다.


여객터미널이나 복잡한 지하상가에서 씨티카드 가맹점을 찾을수 있는 기능도 있습니다.


가맹점을 클릭해서 가맹점의 자세한 정보도 차아볼수 있구요.


이상으로 씨티카드 앱에 대한 간단한 설명을 마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자동차를 많이 시승하는 관계로 주유할인카드를 선호하는데요. 씨티카드중 모든주유소에서 리터당60원 할인이 되는 카드를 신청한 뒤 아이폰의 씨티카드 앱에 등록해볼 계획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