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5월21일이 부부의 날이라는건 뉴스를 통해 알게 됐습니다. 그전에는 부부의 날이 없는걸로 아는데 검색해보니 한 민간단체 ‘부부의 날 국가기념일 제정 청원’을 올리면서 2007년부터 부부의 날이 법정기념일로 지정됐네요.

하지만 최근 뉴스를 보면 참 암울합니다. 결혼전에는 데이트폭력으로 장애를 입거나 희생당하는 뉴스가 속속 올라오고 있죠. 한쪽의 집착이 이렇게 무서운 겁니다. 

또한 결혼후에는 연예때 몰랐던 단점들이 드러나면서 부부간의 갈등과 불화가 커지고 화해가 되지 않으면 이혼이라는 결별 수순을 밟고 있네요. 여기서도 부부 중 한쪽의 집착과 무리한 요구로 인해 가정폭력으로 이어져 심한 경우 살인으로 이어지고 있는 실정입니다.

결혼 후 어떠한 어려움속에서도 원만한 가정생활을 이룰 수 없다면 차라리 결혼 안하는게 낫다고 생각됩니다. 특히 한 평생을 책임질 반려자에게 해를 입히는 물리력을 동원한 부부싸움은 사람이 할짓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 후 가정을 이루고 싶다면 결혼하고 싶은 상대방과 함께 점집 여러군데 돌아다니면서 궁합을 보는게 좋다고 생각됩니다. 단순 미신이라 생각되겠지만 이 궁합이 생각외로 잘 맞더군요.

사람의 사주는 태어난 연월일시 천간과지지 8글자로 구성됩니다. 그리고 궁합은 내 사주 그리고 내가 사랑하는 이성의 사주와 합과 충 형살과 파에 따라 궁합이 좋은지 좋지 않은지로 판가름할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주는 궁합 뿐만 아니라 내 성격 앞으로의 운 등 나의 그릇을 판단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결혼을 희망한다면 결혼전에 상대방과 함께 궁합을 보는걸 권합니다.



Posted by 레드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