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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이 너무 어둡게 나와 그나마 건진사진이 얼마 되지 않습니다.
한가지 궁금한 것이 있는데 2700cc라는 한정된 배기량에 500마력 이상의 출력을 터보차져를 통해 뽑았다면 부스트압력을 크게 높였을건데 그렇다면 터보차의 약점이라고 할수 있는 터보랙은 어떻게 처리했는지 궁금합니다.
브레이크는 브렘보 것을 사용하는데 프론트6피스톤, 리어4피스톤의 브레이크를 적용했다고 합니다.
국내 최초의 수제 미드쉽 수퍼카모델인 어울림모터스의 스피라 철저한 수제생산방식을 적용하였기 때문에 생산대수는 1주일에 한대씩 생산된다고 합니다. 어울림모터스의 선전을 기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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