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일본과의 외교관계를 보면 그냥 밀리는 수준이 아니라 아예 허리 굽히고 굽신굽신하는 수준이더라...구한말이었으면 정말 을사오적이라고 봐도 무방할듯 하다.

 

그런데 아무 이유 없이 굽신거리는건 아닐테고...대체 윤석열 대통령이 뭐 때문에 일본에 굽신거리는지 사주로 알아봤다

 

메마르고 더운 사막과 같은 땅에 선 고목에 달린 열매 나를 상징하는 임수는 물인데 삼주만 보면 나약하다. 태어난 시간은 모르겠지만 살아온 인생 보니 시간에 해수 아니면 자수가 와야할 것...(다른 시간이라면 총리되긴 힘들었을것)

시간에 자수나 해수가 오면 천간의 정화와 충하는데 충이 있는 경우 수화기재로 머리가 좋고 영민하다. 대체로 협상가 로비스트들이 이런 사주가 많다.

2015년 위안부 협상때도 이사람이 나섰다고 하니 상당히 성과를 거뒀을 것 일본은 대를 이어 의원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 기시다도 아버지의 비서로 활동하다 아버지 사망후 의원이 된 케이스 큰 사건 없이 계속 정치권에서 활동했다.


이 사람은 장기간 총리로 집권할 것이다. 2024년은 기시다의 최전성기이며, 내년에 이사람 때문에 우리나라는 매우 골치 아플 것이다.

다만 2025~2026년은 위축되어서 우리나라에서 일본에 정치적 경제적으로 반격할 기회가 생길 것이다.

사주 자체는 깨끗하고 강할때와 물러설때를 안다. 아베와 다르게 개인 비리도 없을듯 하다. 내년에 경자대운으로 바뀌는데 인생 최전성기 대운이라고 볼 수 있다.


아베 신조보다도 더 장기간 집권할 것이다. 그리고 내실있게 정치를 잘할 것이라고 본다. 그리고 1990년대 이전까진 아니더라도 일본의 경제 호황 시기에 걸맞는 수준으로 경제가 크게 발전할 거라 본다.

수명도 길다 화토기운이 몰린 88세 이후에나 수명을 다할 것으로 보고 있다.

우리나라 입장에서 기시다는 엄청난 강적이라고 볼 수 있다. 먼 미래 우리나라 역사책에선 좋지 않게 평가할 것

반면 일본 입장에서는 이 사람 사후 역사 평가때 명대신 아니 성군으로 불릴 거라 본다(이토히로부미 다음일듯)

사실 이사람 사주 보면 일본이 다시 부흥할 거라 보고 우리나라는 추락하겠지만 그래도 하늘은 우리나라를 돕는다.

일본의 자연재해 또는 인공재해가 곧 닥칠 건데 이거 때문에 기시다는 임기 내내 스트레스 받을 것이다. 

 

아 그러고보니 윤석열 대통령이 왜 굽신거릴까? 일주 보면 어렴풋 알 수 있다. 윤석열 대통령은 경진일주인데 경진일주가 특성상 기시다의 임인일주의 밥이 되는 일주이다.

 

윤석열의 경금은 기시다의 임수의 양분이 되어주고 윤석열의 진토는 기시다 인목에 의해 수분이 빼앗긴다. 금생수 원리로...

 

강제징용 위안부부터 역사왜곡 심지어 독도마저 위태롭겠는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