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greatgameindia.com/israel-report-pfizer-vaccine-side-effects/

 

Israeli People Committee's Report Find Catastrophic Side Effects Of Pfizer Vaccine To Every System In Human Body | GreatGameIndi

The Israeli People Committee (IPC), a civilian body made of leading Israeli health experts, has published its April report into the Pfizer vaccine’s side effects. If the findings by IPC are genuine, then Pfizer vaccine is linked to more deaths in Israel

greatgameindia.com

원문 기사는 위 링크입니다. 이거보고 백신 함부로 맞으면 안되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

 

이스라엘의 보건전문가들로 구성된 민간단체 이스라엘 인민위원회(IPC) 는 지난 4월 화이자 백신이 인체의 거의 모든 시스템에 손상을 입힌다는 보고서를 발표했다.

 

IPC가 제출한 보고서에 따르면 화이자 백신은 유럽 전체에서 아스트라제네카(AZ)보다 이스라엘에서 더 많은 사망자와 관련이 있다고 추정하고 있다. 참고로 이스라엘은 전세계 국가중 백신접종률이 가장 높으며 거의 대부분 화이자 백신을 접종하고 있다.

 

IPC 관계자는 "많은 사람들에게 해를 끼친 백신은 없었다"라고 주장하며 예방 접종 후 288 건의 사망보고를 받았다고 주장했다.(예방 접종 후 최대 10일까지 90 %). 그리고 사망자 중 64 %가 남성이다.

반면 이스라엘 보건부가 제공한 데이터에서는 백신과 관련된 사망자가 겨우 45명 이라고 밝혔다.

 

IPC는 AZ백신의 희귀 한 부작용과 유럽에서 발견 된 300건 이상의 혈전 사례를 참고하고 있으며, 독일 과학자들은 AZ 백신이  혈전을 유발 하는 정확한 2 단계 과정 을 발견했다.

IPC는 또한 "올해 1월과 2월 이스라엘 중앙 통계국 자료를 바탕으로 대량 예방 접종 캠페인이 절정에 이르렀을 때 이스라엘의 전체 사망률이 전년에 비해 22 % 증가했다"라고 밝히면서 "지난 10년 동안 해당되는 기간을 비교해 보니 전체 사망률이 가장 높았다"라고 밝혔다.

IPC는 또한 "첫번째 접종 때보다 두 번째 접종 후 사망률이 높았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IPC는 사망률과 함께 4월 보고서 발간일 기준으로 2066 건의 부작용 데이터를 받았으며 현재도 부작용 데이터가 계속해서 들어오고 있다고 밝혔다.

그리고 인체의 거의 모든 시스템에 대한 손상 사례를 받았으며 특히 상대적으로 높은 심장 질환을 발견했다.

 

심장질환자중 26%는 40대 이하 젊은이들에게 발생했으며 주로 심근염 질환으로 바생했다. 이 외에 또한 심장질환 외의 부작용으로는 질 출혈, 신경학적손상, 골격 및 피부 손상 등이 관찰됐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