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자동차브랜드 피아트가 드디어 오늘 국내에 첫 정식런칭을 하게 되었습니다. 피아트의 런칭차종중 친퀘첸토는 국내에서 이미 그레이 임포터로 수입할정도로 디자인이 예쁜 차량입니다. 이 차량의 경우 젊은 여성들 대상으로 타겟을 맞추면 소기의 목적을 달성할수 있을거라 봅니다.

 

피아트가 정식으로 국내출시에 맞춰서 피아트CF가 유투브에 공개되었는데요. 한번 재생해서 보세요. 제 개인적으로는 광고자체는 괜찮았다고 보여집니다.

 

 

피아트가 국내에서 런칭할 모델은 피아트의 가장 유명한 패션카 친퀘첸토(500), 그리고 피아트SUV 프리몬트인데요. 친퀘첸토는 여기저기 다 뜯어봐도 패션카이지 이차로 펀투드라이빙을 하거나 연비에 기대를 하면 안됩니다. 프리몬트는 베라크루즈와 모하비에 맞먹는 큰 차체임에도 경제성있는 2.0L 디젤인진과 AWD 그리고 넓은 실내와 물품을 수납할수 있는 수납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프리몬트에 대한 자세한 리뷰를 보고 싶으시면 아래링크 클릭하세요.

 

http://redzone.tistory.com/1387

 

피아트 친퀘첸토는 2690만원, 친퀘첸토 오픈에어링모델(500C)는 3300만원이며 프리몬트는 4990만원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보도자료를 보시면 나옵니다.

 

------------------------------------------------------------------------------------------------------------------------------------- 

크라이슬러 코리아 (대표: 파블로 로쏘)는 2월 5일, 서울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W호텔에서 이탈리아 최대 자동차 브랜드인 피아트 브랜드의 출범식을 갖고 국내시장에 본격적인 출사표를 던졌다.
 
이번 피아트 브랜드 출범과 함께, 피아트 브랜드의 아이콘인 피아트 친퀘첸토(500), 친퀘첸토C(500C), 7인승 사륜구동 중형CUV 프리몬트(Freemont) 등 3개 모델을 동시에 출시하며, 이는 피아트 브랜드 캠페인인 “Life Addiction(라이프 어딕션)”을 통해 소개된다.
 
크라이슬러 코리아의 파블로 로쏘(Pablo Rosso) CEO는 “피아트를 한마디로 표현하면 ‘Life Addiction(라이프 어딕션)’이라고 말할 수 있다. 즉 자신의 삶에 100% 순수한 열정을 쏟는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진 차이다”라고 말하면서,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피아트는 독창적인 디자인, 세계 최고 수준의 안전성, 친환경적 설계, 인체공학적인 기술력, 고객 최우선의 서비스로 고객들이 인생의 매 순간을 즐기고 보다 나은 삶의 일부가 되기 위해 노력해오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덧붙여 “이번 피아트 런칭을 통해 한국 소비자들에게 단순히 새로운 브랜드와 차를 론칭하는 것 이상으로 삶에 대한 열정으로 가득 찬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진정한 이탈리아의 피아트 친퀘첸토(500)는 우리 모두가 삶의 매 순간을 즐기며, 느끼며, 최선으로 살아간다는 의미에서 ‘Live Your Life’를 지향한다. 피아트 친퀘첸토(500)는 삶을 가장 풍요롭고 다채롭게 살아가는 모습의 전형이다. 피아트의 유니크한 디자인, 뛰어난 안전성 그리고 기술력은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신나는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하며, 500,000 가지 넘는 다양한 커스트마이징이 가능하여 단 하나뿐이 없는 나만의 친퀘첸토(500)를 디자인 할 수 있다. 또한 친퀘첸토(500)는, 피아트 특유의 독창적인 디자인에 탑승자의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실용적인 인테리어와, 다양한 내,외관 컬러매치를 통해 이탈리아의 유쾌한 감성을 전하며 삶에 활기를 더할 것이다.
 
친퀘첸토(500)에 소프트탑을 더해 완성된 친퀘첸토C(500C)는 오픈 에어링을 통해 친구뿐 아니라 도시와 자연을 운전자 곁으로 초대하며, 함께 느끼는 즐거움으로 ‘Open your life’를 표현하고 있다. 버튼 하나로 간단히 조작이 가능한 소프트 탑은 완전히 열리는데 15초면 충분하며, 시속 80km/h 주행 중에도 정상적인 작동이 가능하다. 게다가, 다양한 색상의 소프트 탑이 외장 컬러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면서, 더욱 감성적으로 충만하고 자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선사한다.
 
친퀘첸토(500)와 친퀘첸토C(500C)는 1.4L 16V 멀티에어(Multiair®) 엔진과 6단 자동변속기를 탑재하고 있다. 배기량 1,368cc의 이 엔진은 102ps/6,500rpm의 최고 출력과 12.8kg.m/4,000rpm의 최대 토크를 발휘하며, 복합연비 기준12.4 km/ℓ의 연비와 140g/km의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자랑한다.
 
국내 수입차 중형 CUV중 유일한 프리미엄 사륜구동 7인승 디젤 엔진의 프리몬트(Freemont)는 ‘Share your life’를 표방한다. 삶의 아주 작은 순간도 사랑하는 사람, 가족, 친구와 함께 나눌 수 있다면 인생이 훨씬 더 풍요로워짐을 의미한다. 프리몬트(Freemont)는 32 가지의 다양한 배열이 가능한 7인승 좌석으로 인해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며, 탑승자의 시야를 고려하여 영화관 효과를 더한 2열 시트와 어린이를 위한 부스터 시트 등 모든 탑승자에게 쾌적하고 편안한 승차감과 함께 모두를 위한 안전을 제공한다. 또한 2.0L 멀티젯(MultiJet) 디젤엔진과 사륜구동에서 오는 높은 기동성으로 고객이 원하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갈 수 있는 자유를 느끼게 할 것이다.
 
프리몬트(Freemont)는 2.0L I4 터보 디젤 멀티젯(Multijet) 엔진과 6단 자동변속기를 탑재해 170ps/4,000rpm의 최고 출력과 37.5kg.m/1,750rpm의 최대 토크를 발휘한다. 11.5km/ℓ의 복합 연비와 175g/km의 적은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자랑하는 프리몬트(Freemont) 는, 탁월한 성능의 엔진과 변속기의 조화로 연비와 효율성은 물론, 더욱 강력한 주행성능과 함께 드라이빙의 즐거움까지 선사하는 유일한 CUV이다.
 
피아트 모델의 공식 소비자 가격(부가세 포함)은 아래와 같다. 친퀘첸토(500) 모델의 경우 친퀘첸토 팝(500 POP) 2,690 만원, 친퀘첸토 라운지(500 Lounge) 2,990 만원이며, 이 외 친퀘첸토C (500C) 3,300 만원, 프리몬트(Freemont) 4,990만원이다
 
이번 피아트 브랜드 런칭을 통해 선보이는 세 가지 다른 매력의 피아트 제품들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계약 및 구매에 대한 문의는 공식 웹사이트(
www.fiat.co.kr)나 고객 지원 센터(080-365-3428)를 통해 할 수 있으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fiatkorea) 혹은 가까운 전시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

출처: 크라이슬러 코리아

홈페이지: http://www.chryslergroup.co.k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