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사실 수입차부스는 도요타 혼다이외의 업체에서는 이렇다할 컨셉모델이나 신차발표가 없었습니다.


벤츠부스의 경우 뉴GLK클래스 모델이 발표되었는데 GLK는 컨셉트카인 비전GLK의 양산형 모델로 상위SUV인 M클래스아랫급으로 포진됩니다.


사실 필자는 GLK-CLASS보다는 제네바모터쇼에서도 선보였던 NEW E-CLASS를 발표했었으면 하는 바램이었는데 아직 발표시기가 아니었는데 NEW E-CLASS는 없었습니다.(그렇다고 지금팔리고 있는 E-CLASS도 전시되지 않았습니다)


벤츠부스의 경우 고성능모델인 SL63AMG등 AMG 모델도 전시했습니다. 친환경으로 다가서는 일본차 업계와 비교시 성능으로 모터쇼 관객들에게 이미지를 심어주겠다는 의도가 보였습니다.

벤츠부스의 전체적인 모습


현재 우리나라에서도 판매되고 있는 C클래스 220CDI모델

벤츠 M클래스 옆면 굴곡진 오버휀다가 인상적이며 역동적이다.

벤츠 M클래스 뒷모습

벤츠의 기함 S클래스 누구나 가져보고 싶은 꿈의차라고 할수있다. 그때문인지 벤츠부스중에 S클래스의 인기가 제일 높았다.

벤츠의 고성능 로드스터 SL63AMG

벤츠M클래스 AMG고성능모델 일반적인 M클래스모델과 비교시 머플러가 좌우 한쌍으로 이루어진 듀얼머플러이며 리어 디퓨저가 메탈재질로 만들어져 고성능 모델임을 한눈에 풍긴다.

ML63AMG의 전면부 모습 기존 M클래스와 차별화를 두었다.

벤츠가 새로 발표한 GLK-CLASS 유선형인 M클래스와 달리 오프로드 이미지가 강하게 풍긴다.

윗급인 M클래스와 달리 옆면이 매끈하다.


GLK클래스의 내부모습 운전석 조수석 모두 3개까지 메모리시트 설정할수 있다.

GLK클래스의 뒷좌석

GLK클래스의 계기판 계기판 디자인은 어느 벤츠모델이나 비슷비슷해 보인다.

유일하게 벤츠의 전륜구동 MPV모델인 벤츠 MY B클래스


Posted by 레드존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