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제일 빠른 최고속을 갖고있는 SSC 얼티밋 에어로가 이베이 매물로 등록되었다.




미국의 이베이에 세계에서 가장 빠른 최고속을 가진 양산 스포츠카가 등록되어 화재를 낳고 있다.


이베이에 등록된 이차는 SSC 얼티밋 에어로라는 모델로 쉘비에서 가져온 V8엔진을 개량해 트윈터보차져 장착하여 최고출력 1183마력 최대토크는 최고속도는 무려 270마일이나 되는 초고성능 슈퍼카이다.


실내인테리어의 경우 블랙알칸테라재질로 감싸져 있으며 스티어링으로 조작할수 있는 에어컨이 장착되었고 센터페시아에는 7.5인치 스크린이 장착되어 네비게이션 시스템과 연동이 되며 또한 DVD를 시청할수 있다. 또한 10개의 스피커를 가진 오디오 시스템이 장착되어 달리기 위주의 목적을 가진 대부분의 슈퍼카와 차별을 두고 있다.

 
이베이에 등록된 코닉세그 얼티밋 에어로 차량은 총 주행거리 1345마일(2170km)을 달린 상태이며 사실상 거의 신차라고 보면 된다. 대한민국 시각으로 오전8:00시 현재 52만5천달러(우리돈으로 7억5천만원)까지 경매에 붙은 상태이다.


SSC 얼티밋 에어로 신차가격이 654000달러(우리돈으로 9억3천만원)임을 감안하면 슈퍼카를 꿈꾸는 오너들이 한번 경매에 참여해보는것도 좋을듯 싶다.


실내재질은 블랙알칸테라로 감싸져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