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2일과 3일 KSF취재 다녀왔는데요. KSF경기결과 올리기전에 6월말에 열린 CJ티빙 슈퍼레이스3전 N9000클래스와 제네시스쿠페 클래스 경기결과를 먼저 올리겠습니다.


폭우속에 치뤄진 N9000결선은 의외의 결과를 보여주었습니다. 3전 N9000클래스에서 우승한 드라이버는 바로 DM레이싱팀의 주진완선수가 폭우를 뚫고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아래 주진완 선수의 뉴프라이드 레이스카입니다. 폭우속에서도 흔들림없이 꿋꿋히 선두를 지키며 우승을 거머쥐었습니다.


2위를 차지한 드라이버는 인치바이인치 소속의 개그맨 출신 드라이버 이동훈선수입니다. 사실 이동훈선수는 예전에도 슈퍼1600클래스등에서 종합우승을 한 경력이 있는 걸출한 베테랑선수이기도 합니다.


3위는 김봉현선수가 차지했습니다. 작년까지 쉐보레레이싱팀에서 뛰다가 쉐보레레이싱팀이 N9000클래스에서 손을 떼면서 정인레이싱팀으로 소속을 옮겼는데요. 2전에서는 사고로 리타이어하는 불운을 겪기도 했던 김봉현선수가 끝까지 최선을 다해 3전에서 포디엄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사실 CJ티빙 슈퍼레이스 3전에서 가장 안타까운건 바로 2전에서 우승했었던 최원제선수가 막판까지 선두권을 유지하다가 그만 코너에서 코스이탈로 하위권으로 밀려난 장면입니다. 1위를 유지한 주진완선수를 추월하려다가 코스이탈로 이어졌고 결국 5위로 마감했습니다.


CJ티빙 슈퍼레이스 개막전에서 우승했었지만 2전에서는 나오지 못했던 김도윤선수는 안타깝게도 이날 리타이어로 경기를 마쳤습니다.


가톨릭상지대학의 정석찬선수의 포르테 레이스카입니다. 차량셋팅 때문인지 코너에서 두번이나 스핀하는 안타까운 상황이 연출되기도 했습니다.


다음은 경기후 포디엄에 오른 선수들의 기자회견을 영상으로 찍어봤습니다.



이상으로 CJ티빙 슈퍼레이스 N9000클래스 결선결과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