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의 간판 공격수인 박주영 선수에게 베라크루즈를 지원한다고 합니다. 확실히 현대가 굵직굵직한 마케팅은 잘하네요 ㅡ.ㅡ;


-----------------------------------------------------------------------------------------------------------


현대차가 한국 축구의 희망 박주영 선수에게 베라크루즈를 지원하며 한국 대표팀의 남아공 월드컵 선전을 다시 한번 기원한다.

현대자동차(대표 정몽구)는 최근 프랑스 모나코 칸느 대리점에서 박주영 선수에게 프랑스 현지 활동 및 국내 체류시 이용할 최고급 SUV 베라크루즈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박주영 선수의 원활한 프랑스 현지 활동을 지원하고, 국내에 머무는 기간 중 편안한 휴식 및 훈련 여건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전달식을 기획했다.

박주영 선수는 “국내 최고급 SUV로 각광받고 있는 베라크루즈를 직접 타보게 되어 무척 기쁘다”며, “눈앞으로 다가온 월드컵 및 향후 프랑스 리그에서 멋진 활약을 선보여, 남아공 월드컵 공식 파트너인 현대차와 우수한 상품성을 지닌 베라크루즈를 널리 알릴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실제 박주영 선수는 한국 대표팀의 출정식이 열린 에콰도르전을 전후한 국내 체류 기간 내내 베라크루즈를 유용하게 이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대차는 국내 대형 SUV시장의 선두주자 베라크루즈를 한국 축구의 대들보 격인 박주영 선수에게 지원함으로써, 한국 대표팀의 월드컵 선전을 기원하고 2010 남아공 월드컵 공식 파트너인 현대차의 브랜드 이미지를 한층 강화해나갈 수 있게 되었다.

이와 더불어, 현대차는 AS모나코의 핵심 공격수 박주영 선수가 베라크루즈를 직접 몰고 다니며 프랑스 현지에 노출시킴으로써, 역동적이면서도 고급스런 베라크루즈의 이미지와 더불어 현대차 브랜드도 더욱 널리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박주영 선수의 뛰어난 대 일본전 활약이 있은 하루 후인 25일에는 박 선수의 가족측이 현대차 본사를 직접 방문해 ▲신형 에쿠스 ▲쏘나타 ▲투싼ix 등 총 3대의 차량을 계약하고, 박 선수에 대한 현대차의 아낌없는 지원에 고마움을 표했다.

박 선수의 아버지 박필용씨는 “평소 현대차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가지고 있던 터에, 차를 교체할 시기가 되었고 또, 월드컵 공식 파트너인 현대차와 함께 아들이 속한 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고자 이번 구매를 결정하게 됐다”며, “축구에 대한 남다른 사랑과 지원을 보여온 현대차의 건승도 기원한다”고 말했다.

현대차는 2010 남아공 월드컵의 공식 파트너로서, 최근 월드컵 마이크로사이트(http://worldcup.hyundai.com)를 오픈하고 ▲월드컵 응원도구 어플리케이션 출시 ▲대학생 원정응원단 선발 ▲월드컵 응원 UCC 이벤트 ▲김연아-빅뱅이 함께 하는 월드컵 응원 캠페인 ‘샤우팅 프로젝트’ ▲굿윌볼 전시 등 다양한 월드컵 마케팅을 적극 펼치고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