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논현동에 캐딜락 전시장을 새로 오픈했다고 합니다. 논현동 인근에 사시면서 캐딜락에 관심있으시다면 논현동 캐딜락 전시장에 들러보세요.


-----------------------------------------------------------------------------------------------------------

– 논현 전시장 오픈으로 서울 지역 내 캐딜락 판매 및 고객 로열티 증진 도모
– 최근 1년간 4개 신규 전시장 오픈을 포함, 전국적으로 총 8개의 전시장 운영
– 지속적이고 공격적인 판매망 강화 및 경쟁력 있는 신차 출시 통해 1분기 판매 호조 이어나갈 터





GM Korea(대표 장재준 www.cadillac.co.kr)는 오는 4일, 서울 지역 내 세 번째 캐딜락 전시장을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새롭게 오픈한다고 발표했다. 이로써 GM Korea는 지난 해 대구, 대전 및 서울 한남 전시장에 이어 논현 전시장까지, 최근 1년 사이 4개의 신규 전시장 오픈을 통해 전국적으로 8개의 전시장을 운영하게 되는 등 공격적으로 판매망을 확충해 나가고 있다.



이러한 GM Korea의 노력은 지난해 말 출시한 New CTS, All-New SRX, CTS 스포츠 왜건 등 신차에 대한 시장의 반응과 시너지를 내면서, GM Korea는 지난 1분기 판매 실적이 전년 대비 100% 이상 증가하는 등 성장세를 이어나가고 있다.





내일 공식 오픈 예정인 서울 논현 전시장은 총 면적 423㎡(128평) 규모를 갖추고 있으며, 전시장 운영은 지난 해 12월 공식 딜러 계약을 체결한 A&G모터스(주) (대표 이형주)가 맡는다.



GM의 프리미엄 브랜드 복합 전시장을 지향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럭셔리 컨셉’이 그대로 적용된 캐딜락 서울 논현 전시장은 럭셔리 쥬얼리샵을 연상케 하는 고급스러운 쇼윈도와 세련된 전시 공간으로 꾸며졌다. 전시장 외관은 실버 도트 패턴을 적용한 화이트 알루미늄 패널로 마감되었으며, 쥬얼리샵의 쇼윈도우를 응용한 설계는 전시 차량이 마치 진열장의 보석처럼 빛나게 하는 효과를 선사한다. 인테리어는 블랙 컬러를 중심으로 최고급 바닥재와 조명을 사용하여 캐딜락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극대화 시켰다.





한편, GM Korea는 전시장 오픈을 기념하여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일부터 5월 31일까지 논현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고급 네비게이션 시스템, 캐딜락 골프공 세트, 캐딜락 외장하드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모든 방문객에게는 소정의 캐딜락 기념품이 증정된다.



GM Korea 장재준 대표는 “캐딜락의 지난 1분기 판매량이 전년 대비 103%나 증가한 가운데, 이러한 성장세는 논현 전시장 오픈으로 더욱 힘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향후 전시장 확충을 통한 시장 점유율 확대는 물론이고,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캐딜락 명성을 높이는 데 더욱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