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으로 유명화가였던 빈센트 반 고흐 아트카를 전국 15개 지점에 전시하고 아트카를 찍어 본인의 페이스북 블로그에 게시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전하는 행사를 한다고 합니다. 자세한건 아래 보도자료를 보세요.

-------------------------------------------------------------------------------------------------------------------------------------

현대자동차(주)는 전국 주요 15개 지점에 그랜저 반고흐 아트카를 전시하고 전시된 아트카를 찍어 본인의 페이스북, 블로그 등에 게시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전하는 ‘그랜저 반고흐 아트카 포토레이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현대차는 서울(잠원/영동/대치/서초/종로/성내/여의도), 경기(운정/수지/분당),대전

(대전서부/대덕밸리), 부산(해운대/동래), 대구(지산) 등 주요 지점에 해바라기, 생피에르 광장, 별이 빛나는 밤 등 고흐의 유명 작품 5점으로 디자인된 아트카를 각각 1대씩 전시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들은 27일부터 다음달 24일 까지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그랜저 반고흐 아트카 사진을 게재한 후 현대차 홈페이지(
www.hyundai.com)에 해당 URL을 남겨 응모 할 수 있다.
 
현대차는 게시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반고흐 아트 프린트 액자(10명) 및 반고흐전 초대권(100명, 1인 2매), 커피 음료 쿠폰(100명)을 전달할 계획이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현대차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단순한 자동차 전시장을 넘어 고객과 감성으로 소통하는 문화 공간으로 만들기 위해 지점에 고흐 명화로 디자인 된 그랜저 아트카를 전시하게 됐다”며 “27년간 대한민국 국가대표 고급세단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그랜저와 열정적이고 독창적인 예술혼으로 미술 역사상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불멸의 화가 반고흐의 만남으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감동을 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차는 1월부터 현대차 대치지점에 ‘반고흐에 대한 헌정’ 테마로 국내 대표 작가 작품 20여점 및 그랜저 아트카를 전시하며 특화 테마지점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출처: 현대자동차 (코스피: 005380)

홈페이지: http://www.hyundai-motor.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