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나 추운 겨울이 다가왔습니다. 11월23일 현재 잠시 밖에 나갔다왔는데 바람이 너무 차갑더라구요. 동계종목과 농구등 일부 실내종목을 제외한 대부분의 스포츠종목은 올 겨울 휴식을 취하며 내년시즌을 준비합니다. 모터스포츠도 마찬가지구요.


지난 11월12일 코리아스피드페스티벌(KSF) 시즌 마지막경기가 전라남도 영암 코리아 인터네셔널 서킷에서 열렸습니다. 최근에 경기장면 TV중계가 있었는데요. 대부분 아시겠지만 인디고 레이싱팀 소속 최명길 선수가 폴 포지션으로 결승출발 이후 단 한차례도 선두를 빼앗기지 않고 가장 먼저 체커기를 받아 폴투피니시를 달성했습니다.


결선경기전 1위부터 6위까지 퀄리파잉 성적이 좋은 드라이버들이 베스트랩을 기록하는 코리아랩을 질주하는 레이스카입니다. 왼쪽 첫번째부터 오른쪽 방향으로 조항우, 김중군, 최명길, 이승진, 황진우, 오일기선수이며 코리아랩에서 가장 성적이 좋은 순서로 나열했습니다.



윗 영상은 제가 나름대로 결선경기 촬영후 영상편집을 해보았습니다. 보시면 제네시스쿠페 챔피언쉽 파이널전 경기가 어떻게 진행되었는지 어느정도 아실수 있을겁니다.


이번 코리아스피드페스티벌 제네시스쿠페 챔피언쉽 클래스 파이널경기에서 6위라는 준수한 성적을 낸 바보몰 레이싱팀의 조성민선수입니다. 내년에도 좋은성적 내길 기대하며......


올해 상반기 CJ티빙 슈퍼레이스 N9000클래스에 출전하다가 KSF제네시스쿠페 챔피언쉽에 출전하고 있는 D팩토리 김봉현선수입니다. 역시 내년에도 좋은성적 내길 기대해봅니다.


이번 시즌 종합1위와 2위를 달성한 최명길선수와 오일기선수입니다. 코스복귀의무위반 패널티가 없었다면 오일기선수가 종합1위였는데 패널티때문에 아깝게 종합2위로 내려앉았습니다.


처음 6위에서 출발했다가 앞서 달리는 세대의 차량을 추월하는 괴력을 선보였던 오일기선수의 뒷모습입니다. 경기가 얼마나 치열했으면 슈트뒤쪽까지 땀에 쫙 젖었을까요? 아무튼 관객들에게 흥미있는 볼거리를 제공했던 오일기선수 내년시즌 홧팅입니다.


마지막으로 DM레이싱팀의 김중군선수입니다. 해맑은웃음을 짓고 있길래 한컷 찍어봤습니다. 마지막경기에서도 3위, 종합시즌성적도 3위를 기록하였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