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CJ티빙 슈퍼레이스 4전 결선경기중 가장 성능이 높은 레이스카끼리 경주를 벌이는 헬로TV클래스와 1800-2000cc양산차 기반으로 터보가 적용되는 슈퍼2000클래스 결선경기 결과를 포스팅하겠습니다.


헬로TV클래스는 500마력이 넘는 스톸카 레이스이고 슈퍼2000클래스는 터보엔진이 적용되어서 두 클래스모두 볼만하고 박진감 넘치는데 아쉽게도 헬로TV클래스나 슈퍼2000클래스 참가차량이 적은 편입니다.


특히 슈퍼2000클래스는 현재 판매되고 있는 양산차를 기반으로 출력을 끌어올린 레이스카가 제작되기 때문에 흥행요소가 상당히 많은 클래스라고 생각됩니다. 헬로TV클래스나 슈퍼2000클래스 출전차량이 적은탓에 상대적으로 슈퍼2000클래스가 빛을 못보고 있는데요. 다행히 내일 열리는 5전에서 알테자와 NewSM3가 다시 출전한다고 하니 볼거리가 더 많아질듯 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따라서 슈퍼2000클래스 위주로 작성하겠습니다. 슈퍼2000클래스에서는 개막전에서 정상에 올라섰던 KTDOM의 박시현선수가 우승했습니다.  


슈퍼2000클래스에만 출전하는 쉐보레 레이싱팀입니다. 지난 2전과 3전에서 우승했던 이재우 감독겸선수가 소속되어 있고 연예인이면서도 열정적으로 차를 좋아하시는 김진표선수 두 선수가 슈퍼2000클래스에 같이 출전합니다.


예선주행 도중 피트인하여 차량체크하고 있는 쉐보레 레이싱팀


쉐보레 레이싱팀을 가장 크게 위협하는 KTDOM의 박시현 감독겸선수입니다. 개막전에서 우승하였고 4전에서도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사진에 보면 레이싱슈트를 반쯤 걸치신분이 박시현 감독겸선수이십니다. 내일열리는 5전에서 재밌는 경기 기대해봅니다.


마지막으로 헬로TV클래스 4전에서 밤바타쿠선수를 제치고 정상에 올라선 인제 오토피아 킥스 레이싱팀의 타카유키 아오키선수의 레이스카입니다. 5전에서 씨케인 레이싱팀 밤바타쿠선수가 다시 정상에 올라설것인가? 아니면 아오키선수가 2연승 할것인가? 내일 많이 궁금해집니다.


두경기 모두 영상으로 찍었지만 영상 확인해보니 손떨림이 너무 심해서(사실은 손떨림보정 옵션체크를 안했습니다)이번경기는 영상을 올리지 못했습니다. 내일경기에서 양질의 영상을 촬영하여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Posted by 레드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