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리업계에서는 통상 일요일과 월요일이 손님이 제일 적은 날이라고 합니다. 또한 여름 휴가철도 비수기라고 하지요.


휴가철이라 그런지 사람은 많은데 손님은 없었습니다. 제가 늦게 간 이유도 있지만 그래도 하루에 2-3콜은 받았는데 오늘은 아예 없네요. 당연히 수입은 0원(오이도까지 간 기름값 생각하면 오히려 오늘 수입은 마이너스네요^^;)


특별히 할일 없어 오이도 해양단지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그래도 휴양지라고 사람들이 꽤 많네요.


오이도 등대입니다. 단순히 등대일뿐인데 그래도 관광지 등대라고 예쁘게 꾸며놨네요. 등대 꼭대기에 전망대도 있다고 하는데 일몰후에는 전망대에 들어갈수 없습니다.


오늘은 말복이라고 대리업체 사장님과 사모님이 특별히 저를 포함한 직장동료들을 위해 특별한 보양식을 준비했습니다. 뭘까요?




아마 보양식 많이 먹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멍멍이탕 즉 보신탕입니다. 저는 태어나서 처음 먹어봤는데 생각외로 고기가 연하고 부드럽네요. 멍멍이탕 특유의 냄새도 거의 없구요. 사모님이 오늘 직접 보고 골랐다던데 음...... 멍멍이탕 먹기전 보양식을 위해 희생된 멍멍이에게 묵념을 올렸습니다.


8월9일에는 대리콜이 없지만 8월10일과 그 다음날에는 대리콜 대박 나겠죠. 음 근데 음식점마다 사람들이 소주나 맥주 꺼내서 먹는모습 많이 보는데 대리콜이 거의 없다고 하니 좀 의아하더라구요. 암튼 술먹은뒤 운전하지는 맙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