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쉐보레 스파크가 작년 스페셜에디션, 트랜스포머 에디션에 이어 타투, 스트라이프 에디션도 판매하네요. 좀 어떻게 보면 울궈먹는게 아닌가? 싶을정도로 살짝 데칼만 입히거나 휠만 바꿔서 특별한 모델이라고 팔고있는데 흠 아무래도 기아 레이때문에 판매량이 크게 감소한 탓이겠죠. F/L모델 나올려면 아직 좀더 있어야 나오겠죠^^



자세한건 아래 보도자료를 통해 나옵니다.


-----------------------------------------------------------------------------------------------------------------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가 새 봄을 맞아 3월 2일부터 쉐보레 스파크 타투(Tattoo) 에디션과 스트라이프(Stripe) 에디션 모델을 각각 판매한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경애 전무는 “당신을 표현하는 단 하나의 디자인이라는 콘셉트에 맞게 스파크 스페셜 에디션 모델은 자신의 여성스러움을 한껏 어필하고자 하는 젊은 감각의 여성 고객들, 컬러풀함과 스포티함으로 자신의 개성을 뽐내고자 하는 젊은 남녀 고객들을 위해 특별히 디자인된 ‘디자인 카’”라며, “젊고 스타일리시한 이미지로 세계시장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쉐보레 스파크가 무채색, 단색 차량 일변도의 한국 시장에 개성 넘치는 컬러와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다시 한번 새 바람을 일으킬 것”이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쉐보레 스파크 타투 에디션은 2011년 한 해 최고 히트 모델인 핑크 스파크에 대한 젊은 여성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모델. 2011년 판매량 기준 고객 선호도 1, 2위를 차지하는 등 가장 인기 있는 컬러인 삿포로 화이트와 모나코 핑크 컬러의 외장에 사랑스럽고 귀여운 타투 모양의 데칼(Decal)을 부착해 한층 여성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무엇보다도 기존 모나코 핑크 구매 여성 고객들의 요청을 적극 반영, 인테리어에도 핑크 컬러를 적용한, 국내 최초의 혁신적인 시도로 여성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 또한, 국내 경차 최초로 화이트 컬러의 15인치 알로이 휠 및 모나코 핑크 혹은 삿포로 화이트 컬러의 사이드 미러 캡(Cap)이 함께 적용되어 여성 고객의 세심한 취향까지 배려했다.


쉐보레 스파크 스트라이프 에디션은 25~35세의 젊은 남성에게 큰 인기를 끌었던 스파크 스페셜 에디션을 확장한 모델. 기존 화이트, 블랙, 실버 외장 컬러에만 한정됐던 스페셜 에디션을 블루, 아이슬란드 블루, 레드, 브라운, 그린 등 전체 8가지 외장 컬러로 확대 적용했다. 스파크 스트라이프 에디션에는 블랙 인테리어 및 블랙 컬러의 15인치 알로이 휠이 적용되어 시크함과 세련됨을 더하고, 스포티한 블랙, 화이트, 실버 컬러의 스트라이프 데칼이 각기 다른 8가지 외장 컬러와 만나 다채로운 색상은 물론, 스포티하고 다이내믹한 개성을 드러낸다.


스파크 타투 에디션의 가격은 1,133만원, 스트라이프 에디션은 1,144만원(수동변속기 기준).


한편, 한국 지엠은 3월 2일 스파크 타투 및 스트라이프 에디션 출시에 맞춰 다양한 마케팅을 펼친다. 3월 5일부터 3월 31일까지 스파크 이벤트 페이지(http://spark.chevrolet.co.kr)에서 스파크 타투 및 스트라이프 에디션 견적내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30만원 상당의 고급 화장품, 10명에게 최고급 에스프레소 머신, 100명에게 크리스피 크림 도넛과 커피 2인 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최근 젊은 층에게 새로운 문화공간으로 각광받고 있는 가로수길 에잇세컨즈 매장에 스파크 스페셜 에디션이 3월 2일부터 전시된다.

Posted by 레드존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