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http://www.pmnews.co.kr/sub_read.html?uid=15726&section=sc78&section2=%B1%E2%C8%B9%C6%AF%C1%FD


위 링크는 제가 작성한 기사입니다. 공명음과 진동을 호소하는 올뉴카니발 오너들이 지난해 말 올뉴카니발 카페를 만들고 진동과 공명음 때문에 기아차에 공식적으로 리콜을 호소하고 있는 것이 주요 내용입니다. 기아차는 무상수리를 해주고 있지만 올뉴카니발 공명음 카페에서는 개선 효과가 별로 없고 또한 기아차가 지금까지 행한 무상수리는 미봉책 수준에 불과하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디젤차는 당연히 진동과 소음을 감안해야 되지 않겠냐?라고 하지만 한두명 소수가 제기한 것도 아니고 다수의 오너들이 제기하고 있으며 특히 어린 자녀들이 2, 3열에 탑승 시 진동과 공명음 때문에 멀미 증상이 심해 진동이 덜한 조수석에 탑승시키거나 아예 다른 차량에 탑승시킨다고 합니다.

 

올뉴카니발 공명음 카페가 지난해말 결성되고 지난해12월31일 현대기아차 본사앞에서 시위하면서 언론매체에 보도가 되었습니다. 이후 17일 2차 시위를 했습니다.

 

올뉴카니발은 출고날짜에 관계없이 진동과 공명음이 올라오고 있으며 특히 날씨가 추운 겨울철에 이러한 현상이 두드러지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 올뉴카니발 공명음 카페 회원수는 5,000명에 육박하고 있으며 지금도 회원가입이 꾸준히 이뤄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왜 올뉴카니발 오너들이 현대기아차 본사 앞에서 리콜 요구 시위를 벌이고 있는 걸까요? 아래 영상으로 대신하겠습니다.

 


Posted by 레드존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