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히 부(富)를 상징하는 대형세단(에쿠스 체어맨 오피러스등)을 구매하고 싶지만 비싼 신차가격과 세금 등록비가 부담스러운 소비자분들에게 희소식이 있습니다.

 

바로 국내 최대규모의 중고차업체인 SK엔카에서 직접 차를 매입하고 판매하는 엔카직영몰은 5월29일부터 6월30일까지 중고 대형세단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중고차구입시 발생하는 이전비용을 금액따라 따라 100-200만원까지 지원을 해준다고 합니다.

 

이전비용을 중고차업체에서 지원하는 프로모션은 중고차업체중에서는 국내에서 최초로 시행하는 케이스입니다.

 

또한 이전비 지원 이외에 중고차 구매후 소비자가 만족스럽지 못하면 구입후 7일 이내에 동급차종으로 교환 혹은 환불을 해준다고 합니다(단 구입후 주행거리가 200km이내이어야 한다는 조건이 있습니다)

 

최근 배기량 2000cc를 초과하는 중대형차량의 중고차시세가 많이 하락했습니다. 따라서 대형차를 구매하고 싶지만 비용때문에 구매가 힘든 소비자분들은 이제 신차대비 반값가격에 이전비까지 지원받아 차량구매금액을 크게 절약하면서도 크고 편안한 대형세단을 내것으로 마련할수 있는 이런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말고 지금당장 SK엔카직영몰로 오세요.

 

참고로 SK엔카직영몰에 방문하기전 아래 엔카직영몰 홈페이지 링크를 클릭한뒤 마음에 드는 매물을 먼저 찜한 상태에서 오시면 더욱 좋습니다.

 

http://www.encardirect.com/event/big/bigEvent.do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