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정통 후륜구동 스포츠카인 제네시스쿠페의 페이스리프트격인 신형제네시스쿠페가 11월12일 F1코리아 그랑프리가 열리는 전라남도 영암 인터네셔널 서킷에서 그 화려한 막을 올렸습니다.


윗 사진은 레이싱슈트를 입고 사회를 진행하고 있는 김연아선수입니다. 실제로 보니 레이싱슈트가 참 잘어울린다! 라는 감탄사가 나올정도로 슈트가 잘 어울렸습니다. 김연아선수 혹시 피겨스케이트 완전히 은퇴한뒤 카레이서로 활동하실 생각 없으신지요?^^;
 

이번 신형 제네시스쿠페 런칭행사는 KSF 마지막전이 열린 전라남도 영암 인터네셔널 서킷에서 치뤄졌다는점과 신차가 나오고 레이싱모델등이 포즈를 취하는 전형적인 신차발표회가 아닌 드리프트등을 보여주는 퍼포먼스 신차발표회라는점 마지막으로 피겨여왕 김연아선수가 등장했다는점에서 차별화가 부각되었습니다.


서서히 베일이 벗겨지는 신형제네시스쿠페 정열을 상징하는 붉은색 신형 제네시스쿠페와


믿음과 신뢰를 상징하는 푸른색의 신형제네시스쿠페가 등장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번 제네시스쿠페는 붉은색보단 푸른색이 더 나은듯 합니다. 



신형제네시스쿠페에 적용된 신기술과 구형대비 바뀐점을 설명한뒤 드리프트쇼가 펼쳐졌습니다. 레이싱을 상징하는 데칼을 붙인 제네시스쿠페가 맹렬히 질주하면서


드리프트와 원돌이를 합니다.


계속 드리프트를 하고 있는 신형제네시스쿠페 음..... 근데 예전에 제네시스쿠페를 탔을때 완전순정상태에서는 VDC를 꺼도 드리프트가 잘 안되었는데(특히 오토모델) 이번 런칭행사에 나온 신형 제네시스쿠페는 너무나 쉽게 드리프트와 원돌이가 되더라구요. 실제 양산되는 순정차량도 쉽게 드리프트를 할수 있는지 사뭇 궁금해집니다.


드리프트쇼를 끝내고 관중들에게 인사하는 현대자동차 연구소 신차 드라이버들입니다. 저는 처음에 프로레이서 선수들이 맡았나? 생각했지만 신차시승 연구원들이라고 하더군요.


자세한 제네시스쿠페 런칭행사 및 드리프트 시연회등 영상을 찍어서 편집해 봤습니다. 아래영상 클릭하면 나옵니다.


Posted by 레드존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