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한국지엠의 대형세단인 알페온이 출시1년만에 2012년형 2.4L모델을 출시했습니다. 모터쇼에서 선보인 마이크로 하이브리드인 e-어시스트모델은 아닌듯 하네요.


밑에 자세한 내용 나와있습니다.


-----------------------------------------------------------------------------------------------------------------


 한국지엠주식회사(한국지엠)는 성능과 연비를 개선하고 첨단 안전, 편의 사양으로 더욱 새로워진 2012년형 알페온(Alpheon) 2.4모델을 ‘럭셔리 포 프로페셔널(Luxury For Professional)’이라는 제품 슬로건과 함께 선보이고, 오늘부터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

2012년형 알페온의 슬로건 ‘Luxury For Professional’은 자기 일에 성취를 이뤄가는 젊은 고객층에게 실질적 기준에 부합하는 럭셔리의 새로운 스타일을 전하고자 하는 제품 이미지를 상징하며, 알페온의 구매 고객층을 다양화하면서 제품 브랜드와 고객의 가치를 한층 더 높이겠다는 취지를 담고 있다.



2012년형 알페온은 엔진 토크의 효과적인 전달로 가속 응답성을 향상시킨 한편, 습도 변화에 따른 점화 타이밍 최적화와 에어컨 컴프레셔 업그레이드를 통해 엔진 부하를 줄여 연료효율을 높인 것이 특징. 이를 통해 10.6km/ℓ(2.4모델 기준)이던 기존 연비를 11.3km/ℓ로 개선하고 CO2 배출량 또한 감소시켰다.



뿐만 아니라 8인치 스마트 컬러 오디오 및 하이패스 자동요금 징수 시스템(ETCS: Electronic Toll Collection System), 차선 이탈 경고 시스템(LDWS: Lane Departure Warning System) 등 다양한 편의 및 첨단 안전 사양을 추가해 상품성을 대폭 강화했다.



한국지엠 제품마케팅 담당 조인상 상무는 “준대형 차급을 뛰어넘는 알페온의 고급스러움에 신기술을 적용한 편의사양이 더해지고, 연비까지 개선돼 보다 경쟁력 있는 모습으로 거듭났다”며, “앞으로 알페온의 제품이미지와 슬로건에 부합하는 적극적인 마케팅전략을 펼쳐 한국지엠 제품 라인업의 플래그쉽으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2012년형 알페온에 새롭게 적용된 8인치 스마트 컬러 오디오 시스템은 터치 스크린 방식을 기반으로 날짜, 외부 온도 및 오디오 정보를 색상별로 제공해 인테리어 품격을 높이고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블루투스 핸즈프리와 함께 룸미러 내장 하이패스 자동요금 징수 시스템을 적용해 운전 편의성을 한층 강화했다.



선택 사양으로 제공되는 차선 이탈 경고 시스템은 주행 안전성을 능동적으로 책임지는 새로운 아이템으로 일정 속도 이상으로 주행하던 차량이 차선을 이탈하는 경우, 경고음을 통해 졸음 운전과 부주의로 인한 사고를 예방한다.



수동 겸용 6단 자동변속기가 기본 장착된 2012년형 알페온 2.4 모델의 판매 가격은CL240 디럭스/프리미엄 모델이 3,054만원/3,254만원, EL240 디럭스/프리미엄 모델이 3,343만원/3,553만원이다.

Posted by 레드존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