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작년말 이홍렬의 라디오쇼에 대리운전에 대한 인터뷰를 약5분정도 했었습니다. 태어나서 처음으로 했던 라디오인터뷰 때문에 처음에 약간 긴장하기도 했는데 막상 해보니까 즐겁더라구요(이홍렬 아저씨 목소리 구수해서 듣기도 좋았어요 ㅎㅎ)


아무튼 상품 보내주신다고 해서 기다렸는데 며칠 지나도 아무런 연락이 없어서 저도 잊고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최근에 소포를 받았는데 이홍렬의 라디오쇼!에서 보냈더라구요. 원래 라디오 상품은 이렇게 늦게 발송하는지 궁금하네요^^;


받은 상품은 화학재료가 아닌 천연원료로 만든 세탁세제와 바디워시&샴푸라고 하는데 저희집에 아직 바디워시와 샴푸가 많이 남아있어 세탁세제를 잠깐 써보았습니다. 맨위의 사진이 바로 선물받은 천연 세탁세제와 바디워시&샴푸입니다.


세탁세제 설명을 보니 별도로 섬유유연제는 넣지 않아도 되며 단 세탁세제 넣고 10분이상 불리는게 좋다고 해서 별도로 섬유유연제는 넣지 않았습니다.


세탁후 빨래 널고 옷 입어 보았는데 음 플라시보 현상인지 모르겠지만 섬유유연제 넣지 않았음에도 빨래가 부드럽고 빨래에서 향긋한 귤냄새가 나는게 마음에 들더군요. 그리고 커피 쏟은 얼룩등 각종얼룩도 의외로 잘 지워진 점이 마음에 듭니다. 단점이라면 가격이 꽤 비싸다는거(저 천연세제를 만든 업체가서 가격 봤는데 세탁세제는 1200ml기준 28000원 정도 하더군요)


아무튼 간단한 사용후기 남겨보았습니다. 합성원료가 아니 천연원료라니까 아무래도 건강에는 조금 도움이 되겠죠.
Posted by 레드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