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라세티프리미어ID 1.8은 깜깜한 새벽이 되어서야 목적지에 도착을 했었는데 이번에는 저녁 무렵에 도착을 했습니다.


푹 쉬고 다음날 드라이브하자고 조른 제 동생의 요구에 못이겨 팔공산쪽으로 간단히 드라이빙 하러 갔습니다.


달린 구간은 집에서 출발하여 팔공산의 파계사라는 절 부근까지 가서 동화사-하양-경산으로 돌아오는 순환구간으로 드라이빙을 하였습니다.


참고로 네이버 지도에서는 파계사에서 동화사를 연결하는 팔공산 와인딩 도로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그래서 팔공산쪽은 제가 달린도로와는 약간 구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오전 팔공산 드라이빙은 제가 카메라를 가져오지 않아서 예전디카로 사진을 찍었는데요. 화질이 좋지않아서 3장만 올리겠습니다.


팔공산으로 진입하는 도로입니다. 사진으로는 편도3차선이지만 점차 2차선 1차선으로 줄어듭니다.



이 영상은 팔공산 파계사에서 동화사로 연결되는 도로에서 와인딩을 찍어봤습니다. 아주 빨리 달린건 아니구요. 차안에는 운전자포함 2명이 타고있었습니다.



팔공산에서 하양으로 향하는 도로에서 한번 찍어봤습니다.


동화사에서 본 훈훈한 현수막.......


집에 잠깐 돌아온뒤 어머니와 동생을 태우고 두류공원에 있는 우방타워랜드로 놀러가기로 했습니다. 거의 대부분 시내도로 구간입니다.


성주쪽으로 쭉 가야 우방타워랜드가 보입니다.


대구도 대도시라 그런지 중심가로 들어갈수록 차가 많아지고 혼잡해집니다. 그래도 서울에 비하면 교통흐름은 좋은 편이네요.


우방타워랜드로 진입하는 도로입니다.


제 발이 되어준 폴쿱 사진 한번 찍어주고......


아래사진은 우방타워랜드 야경입니다. 이렇게 보니 대구야경도 괜찮네요.


집으로 돌아와서 트립 체크를 해보았습니다.
평균속도는 54km/h로 나왔고 연료게이지는 딱 절반으로 떨어졌습니다. 


주행시간은 총 7시간1분


총 주행거리는 366.3km


주행가능거리는 249km


평균연비는 15.8km/l로 어제보다는 연비가 조금 떨어졌습니다. 아무래도 와인딩 및 시내주행이 포함된 결과라서 그런거 같습니다.


이제 마지막 포스팅 서울-대구 왕복한 포르테 쿱2.0 최종연비는 17.9km/l(하) 편이 남았습니다. 이미 결과가 나왔으니 어떠한 과정을 거쳐서 연비가 17.9km/l 나왔는지 궁금하시죠. 그럼 다음 포스팅으로 넘어가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