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19일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신선한 익스테리어 디자인을 갖추고 신차발표회에 등장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가 큰 호평을 받으며 사전계약대수 7000대를 돌파하자 이 여세를 몰아 낭만과 젊음이 넘치는 홍대부근 거리에서 이색적이고 기발한 로드쇼를 가졌습니다.

GM대우가 후원하는 제2회 '스트리트 아트 페스티벌(Street Art Festival)'과 함께 ‘상상력, 자동차가 되다’라는 가치를 내건 이번 로드쇼의 현장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이번에 홍대거리에서 열린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스트리트 아트 페스티벌은 넓고 방대하며 다양한 개성이 존재하는 홍대거리 특성상 한군데에서만 진행하지 않고 여러군데에서 분산되어 동시에 이벤트를 가졌으며 스트리트 아트 페스티벌에서 보여줄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또한 홍대거리 주차장 구석구석 분산배치되어 홍대거리 어느곳에서나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볼수 있었습니다.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관심이 상당히 뜨거웠던 홍대거리 그 현장속으로 들어가 보시죠^^;

홍대거리에 들어서니 마티즈 크리에이티브가 곳곳에 주차되어 있습니다.


홍대거리 입구를 보니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에 관련한 현수막이 걸려있네요.

길거리를 거닐다가 중간에 닭다리 이벤트가 있어 참여했습니다. 사다리게임이었는데 과자 두봉지 받고 사진도 찍었네요^^

상자로 만든 가면을 쓰고 거리를 활보하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스텝분들 이날 한낮에 꽤 더웠는데 많이 더우셨으리라 생각됩니다.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스트리트 페스티발 안내장

홍대거리 어디를 둘러봐도 개성이 넘치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만날수 있었습니다. 특히 여성분들이 많이 관심을 가지시더군요.

 스트리트 아트 페스티벌 행사장에는 곳곳에 무료로 카페를 즐길수 있는 카페가 세군데 있었습니다. 단 조건이 있는데 홍대거리 곳곳에 있는 스탬프맨에게 스탬프3개를 받아야 무료로 입장할수 있답니다.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제원

스트리트 아트 페스티벌 메인 공연장입니다.

바디 페인팅을 한 늘씬한 외국모델 두명과 카페인팅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커스텀 페인팅 작업을 하고 있는 예술가 작품 하나하나에 많은 정성을 쏟아붓고 있는 모습이 참 열정적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지나가는 시민들이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티셔츠에 각자 개성있는 색을 입히고 있습니다.

트랜스포머 패자의 역습에 나온 스키즈가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로 변신하고 있습니다. 누가 더 빨리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로 변신할까요?

어른 아이 할거없이 스트리트 아트 페스티벌 축제를 눈으로 보고 온몸으로 즐기고 있습니다.

늘씬한 모델들이 춤추고 있는 모습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