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21년12월21일 gv80 신차출고를했습니다.

이글을올리게된이유는 gv80신차 하자내용입니다.

1번째는 차를받고 광택유리막을작업도중 보조석휀다가찌그러져있엇고 딜러분께전화해 딜러10본인5 총15만원을주고 덴트를했습니다.

2번째 운전석라이트에 습기가많이차 as받았고 

3번째 무선충전이안되서as를받을예정입니다.

귀찮지만 부속품이기때문에 귀찮아도참았습니다.교체를하면되는거기때문에 재가못참고글을올리게된이유는 지금부터입니다.

세차도중 운전석휀다쪽에 도장쪽에먼지가껴져있어서 자세하게보니 끝부도장이안되있고 문을열면 볼트쪽이까져있고칠이떠있습니다.

그래서 제네시스센터에전화해 당담자를배정받았고 블루핸즈에서는 도색을다시해주겠다. 하지만 도장을해드리는대 색이안맞을수있다 이렇게야기를하는데 어느누가재고장을하겠습니까 더군다나신차를 도장을한다니요

 

답답한마음에 신차딜러준께전화해 애기도중딜러분깨서현대중재원?거기다보고하겠다해서 연락이왔습니다 거기서하는말은 50만원을줄태니 끝내자는식으로말을합니다.

 

첫전화와서는 죄송합니다도아니고 현대차입니다가말입니까 소비자말을듣지도않고 자기말만주구장창하고 50만원줄태니 이건합의금도아니고 안줘도되는돈인데 특별히준다는식으로말을합니다.

 

너무억울하고잠도안오고 화가너무납니다.보장같은거필요없으니 제발대기업갑질우리가안해주면끝이니니줄때가져가라는이어이없는상황.많은분들께서는 신차사실때 저같이스트레스안받고피해없으시길바랍니다. 

 


#제네시스GV80

#GV80

#GV80결함

#현대차노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