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부터 2015년 사이 쉐보레 스파크부터 아반떼 쿠페 그리고 K5 1.7 디젤까지 한반도 한바퀴를 주행한 후 연비를 측정한 영상 올려봅니다.
부산시내 일부와 강릉지역 일부구간 제외하면 나머지는 동일한 구간을 주행했으며, 기온 또한 너무 높지도 낮지도 않은 적당한 수준이었습니다.
보통 다른 블로거나 매체에서 올린 연비측정 영상들 보면 트립으로 연비측정한 경우가 많은데요. 이 영상은 트립이 아닌 주행전 주유소에서 가득 주유후 한반도 한바퀴 쭉 주행한 뒤 다시 주유해 실제 연비를 구한 영상입니다.
'레드존의 자동차 이야기 > 레드존의 자동차 칼럼'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국지엠이 폐쇄한다는 군산공장 LG 인수할 수 있을까? (0) | 2018.03.09 |
---|---|
중국이 전기차 보급에 열올리는 진짜 이유는 따로 있다. (0) | 2018.03.09 |
현대 신형 싼타페 무릎에어백 삭제 최악의 원가절감 (0) | 2018.02.24 |
엔진오일 교환시 이 작업 생략하면 엔진 수명 단축할 수 있다. (0) | 2018.02.19 |
한국지엠 철수에 관한 시나리오 3가지 (0) | 2018.02.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