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자동차 커뮤니티 보배드림 등 인터넷에 기아 최초의 소형 하이브리드 SUV 모델인 니로 사전계약 가격표가 유출됐습니다. 그런데 사전계약 가격표 이미지가 의미심장합니다. 니로 뒤쪽에 있는 차들 보면 니로의 경쟁모델이라 볼 수 있는 르노삼성 QM3, 쉐보레 트랙스, 쌍용 티볼리 등 경쟁차종이 보입니다. 우월함을 표현하고 싶어서일까요? 니로 하이브리드 합산 시스템 출력만 따지면 경쟁 모델 중에서 가장 빠르다고 볼 수는 있겠습니다.



위 가격표가 바로 니로 가격표입니다. 세전가격인지 세후가격인지 모르겠지만 가격은 나쁘지 않네요.



니로와 파워트레인이 동일한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가격표입니다. 니로가 아이오닉 하이브리드대비 조금 더 가격이 높긴 합니다만 SUV가 보통 가격이 더 비싼 걸 감안하면 니로 가격은 매력적이라 생각됩니다.


아이오닉의 경우 헤드룸이 매우 좁다는 단점이 있는데요. 니로는 전고가 높은 소형 SUV 모델이기 때문에 아이오닉의 단점을 커버할 수 있을 거라 생각되며 공간활용성도 더 좋다고 예상됩니다. 다만 아이오닉보다 전고가 높고 SUV 모델인 만큼 공차중량이 더 무거울거라 예상되며 따라서 연비가 아이오닉보다는 낮을 거라 예상됩니다.


사진출처 보배드림 -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1117194&cpage=1&bm=1

Posted by 레드존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