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2013 서울모터쇼 오늘 프레스데이를 시작으로 내일부터 본격적으로 모터쇼가 열리게 됩니다. 올해는 아쉽게도 제가 지방에서 일하는 관계로 서울모터쇼를 갈수 없게 되었습니다. 대신 서울모터쇼에 관한 블로그 컨텐츠는 최대한 많이 업로드 해보겠습니다.

 

이번 2013 서울모터쇼에서 발표하는 신차중 가장 기대되는 K3 해치백입니다. 디자인 면에서 일단 제 맘에 드는데요. 기존 포르테해치백의 경우 실용성이 뛰어나지만 디자인이 너무 밋밋하고 뚱뚱해보여서 좀 아쉬웠는데 K3 해치백은 일단 날렵해 보입니다.

 

세단대비 전장이 짧아 주차가 편하면서도 짐을 적재하기가 용이한 K3 해치백 파워트레인은 아마 현 K3와 비슷한 1600cc가솔린엔진이 기본이 될듯 합니다. 최근에 K3와 아반떼에도 디젤모델을 출시할수도 있다는 소문이 있는데 이차 디젤 수동 나오면 한번 구매해보고 싶네요 ㅎㅎ

 

날렵한 디자인이라 K3해치백 3도어 버전도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아니 한정판으로 2.0 가솔린터보엔진에 4륜구동 매칭시켜 골프 GTI잡는 양의 탈을 쓴 늑대를 만들면 어떨까요? 우리나라도 이런 상징적인 고성능모델 나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윗 사진출처는 유명한 자동차블로거이신 카앤드라이빙(http://blog.naver.com/ny5646)님이 촬영하신 사진입니다.

Posted by 레드존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