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세한 내용은 위 영상 재생하면 나옵니다.

 

윤석열 후보님 아무리 유성매직으로 진하게 그렸다고 해도 손씻기 잘하면 글자 꽤 희미해집니다. 특히 알코올 성분이 함유된 손세정제를 바르면 잘 지워지고요. 손세정제 없더라도 손씻기+세수+샤워 한 번도 안한 이상 유성매직이나 컴퓨터용싸인펜으로 진하게 그려도 조금씩 지워지기 마련입니다.

 

그런데 한두번도 아니고 3번째 경선토론회에서도 왕(王)자가 또렷하게 보이는건 토론회 참석할 떄마다 지속적으로 손바닥에 그렸다고 볼 수 있겠네요.

 

 

설마 3차 토론부터 5차 토론까지 손씻기조차 한 번도 안했나요? 그 동안 식사도 하고 잠도잘텐데 한번도 손씻기 안했다는건...아니 소변도 여러차례 보셨을텐데 그때마다 손씻기 안하셨다면...음 상상에 맡길게요.

 

아무튼 윤석열 후보님 한때 지지했던 사람 입장에서 조언을 드립니다. 거짓말도 그럴듯하게 치세요. 뻔한 거짓말좀 하지 말고요. 그러니 수십년이상 정치경력이 남다른 홍준표나 유승민 후보에게 공격당할 수밖에요.

 

#손바닥임금왕

#윤석열왕

#윤석열후보

#홍준표

#유승민

10월 2일에 2021 오토살롱위크 현장을 방문했습니다. 자동차 전시 행사는 몇년만에 방문한 건데요. 특별한 내용은 없습니다.

 

다만 최근 캠핑카 및 차박 열풍이 불어서 그런지 캠핑카와 차박용품 전시가 일반적인 튜닝카보다 더 많이 전시된듯 합니다. 캠핑카 전시회는 따로 있는 걸로 아는데 그만큼 대한민국의 튜닝 수요가 줄어들고 캠핑으로 수요가 늘어난 듯 하네요.

 

제가 전시회에서 튜닝카 위주로만 촬영했고 캠핑카는 촬영하지 않았습니다.

 

최근 공개된 아반떼 N 때문인지 아반떼 N 튜닝카도 몇대 보였습니다. 데칼 이쁘네요

 

오버펜더를 장착한 아반떼 N 튜닝카...오버펜더가 잘 어울리네요.

 

코로나19 시국 상황에서도 모델분들이 많이 오셨네요.

 

닷지 램 픽업트럭...포드 F-150 라이트닝(전기차) 사전예약이라고 하는데 포드코리아는 아닌듯 하네요.

 

중국이나 두바이에 어울릴 법한 370z 입니다. 이 이후로는 사진만 나열할게요.

#아반떼N

#2021오토살롱위크

#튜닝카

#캠핑카

#자동차튜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