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경차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것이 무엇일까요?


첫번째는 아주 작은차
두번째는 작은차량이라 도심주행에 특화된 시티커뮤터라는것
세번째는 뛰어난 경제성이죠


그런데 작으면서도 도심주행시 기동성이 좋으며 세금 및 톨게이트에서 요금을 지불할때 혜택이나 감세를 받을수 있고 연비까지 좋다면 그 차는 어떤의미에서 수퍼카라고 볼수 있죠.


제가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신차 구입하고 출고한지 인제 1주일이 넘었습니다. 그동안 많이 달려서 어느새 주행거리가 1800km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ㅡ.ㅡ; 참 많이 달렸네요.


오늘 소개할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장점은 바로 적재공간입니다. 좁은 경차에 무슨 적재공간을 운운하시냐는 반응도 있겠지만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적재공간이 의외로 넓습니다.


강원도 양양에 있을때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저뿐만 아니라 다른자동차블로거들의 짐을 적재했습니다. 처음에는 다 적재할수 있을려나 라고 걱정했는데 막상 화물을 적재해보니 생각외로 여유공간이 많더라구요.


트렁크공간이 모자르면 뒷좌석 시트에도 적재해주는 센스~ 참고로 돌아갈때 승차인원 세명이 탑승했습니다.


위 사진은 태백레이싱파크 갈때 접이식자전거와 휘발유통들(20L말통 하나, 5L 통 4개) 적재한 사진입니다. 이렇게 적재한 상태로 안산에서 태백까지 쭉 달렸지요.


어떻습니까? 작긴 하지만 경차도 나름 쓸만하죠? 물론 윗급 차량들에 비해서 부족하지만 부피가 작은 소화물 정도는 충분히 적재할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Posted by 레드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