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블로그를 등한시 했던 현대차가 이색 마케팅을 하네요. 현대차도 소셜미디어 마케팅에 신경을 쓰고 있는걸 보아 미래에는 신문이나 방송과 같이 소셜미디어가 미디어 중심의 축으로 발돋움할것으로 생각됩니다.


-----------------------------------------------------------------------------------------------------------


국내 최대의 자동차업체인 현대차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홈페이지 회원 및 블로거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가족 마케팅을 진행한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제공하고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현대차 블로그 페스티벌’이벤트를 5월 한 달동안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이번 블로그 페스티벌을 통해 고객이 직접 현대차 구매사연, 사용 후기 등 다양한 컨텐츠를 만드는 한편 제품정보, TV-CF, 진행중인 이벤트 등 현대차 관련 컨텐츠를 본인의 블로그에 포스팅하면서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고, 현대차 브랜드를 더욱 친근하게 인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먼저 ‘현대차 구매 후기 응모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홈페이지 회원 및 블로거들은 현대차 구매사연 및 사용 후기를 본인의 블로그에 작성하고 5월 31일까지 홈페이지(www.hyundai.com)에 구매후기가 있는 블로그 링크 주소를 입력하면 된다.



현대차는 선정된 블로그를 홈페이지에 소개하고 최우수작 블로거 3명에게는 아이패드, 우수작(15명)은 아이폰을 제공하는 한편 이벤트 참여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명을선정해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6월 10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또한, 현대차는 투싼 ix TV광고, 현대차 SUV 차량의 제품정보,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 중에서 2가지 이상을 본인의 블로그에 담은 블로거들에게 아이패드(1명), 영화예매권(100명), 기프티콘(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홈페이지 회원 및 블로거들은 홈페이지 이벤트 메뉴에서 관련 컨텐츠를 복사하고 본인의 블로그에 포스팅한 후 5월 31일까지 블로그 주소를 입력해야 하며, 당첨자는 6월 8일 발표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 특별한 선물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블로그 페스티벌’을 마련했다.”며 “특히 고객이 직접 현대차와 관련된 컨텐츠를 만들고 포스팅하면서 더욱 친근하게 다가설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오는 25일까지 청혼, 감사, 축하의 사연 등 전하고 싶은 고객의 사연중 2명을 선정해 일정기간동안 현대차 홈페이지 메인화면을 통해 게시하는 응모 이벤트를 진행하며, 당첨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27일 발표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