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자동차회사도 아이폰 앱을 통한 마케팅이 확산되고 있는거 같습니다.


GM대우에 이어 현대 기아차 그리고 이제는 수입차까지 자동차 회사가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등 홍보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마케팅을 소셜미디어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는거 같네요.


자세한 건 아래 보도자료를 보세요.



-----------------------------------------------------------------------------------------------------------


-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의 다양한 정보를 보다 간편하고 신속하게 검색
- 영업 직원과 바로 연결 가능해 고객에게 다양한 편의 제공



(2010년 5월 6일)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공식 딜러인 한성자동차㈜가 아이폰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해 무료 다운로드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한성자동차 아이폰 어플리케이션은 메르세데스-벤츠 신차를 비롯한 다양한 정보들을 보다 간편하고 신속하게 확인할 수 있고, 문의 사항이 있을 시 영업 직원과 바로 연결이 가능하다. 또한, 한성자동차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고객들은 현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편리하게 찾을 수 있으며 그 외에도 날씨 정보 등을 제공받을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공식 딜러인 한성자동차는 이번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여 한성자동차 웹사이트(www.hansung.co.kr)에서 아이폰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이번 한성자동차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오픈을 통해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정보를 보다 신속하게 전달하고 다양한 편의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게 되었다. 

  1.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05.08 15:18

    글 잘봤습니다.^^
    스마트폰이 비it업체들에게까지 영향력을 주기 시작했군요. ㅎ
    단순히 광고효과만이 아닌, 서비스 향상을 통한 고객편의 효과로 자리 잡았으면 좋겠습니다.

    • 레드존 2010.05.09 11:46 신고

      자동차업계에서는 GM대우가 가장 먼저 아이폰 앱을 선보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