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국내 수입차업계 최초로 모바일 쇼룸을 운영하며 전국 방방곡곡을 돌아다니고 있는 재규어 올뉴XJ 모바일 쇼룸을 직접 목격할수 있었습니다.


아래는 재규어에서 공개한 모바일 쇼룸관련 보도자료입니다. 한번 쭉 보세요.


-----------------------------------------------------------------------------------------------------------


재규어의 새로운 플래그십 럭셔리 세단 올 뉴 XJ의 ‘움직이는 전시장’이 전국 시내 한복판에 나타났다!

재규어 코리아(대표 이동훈)는 수입차 업계 최초로 재규어 올 뉴 XJ가 전시된 대형 트레일러로 전국 도시를 순회하는 ‘올 뉴 XJ 모바일 쇼룸’을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968년 첫 등장 이후 40년 넘게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재규어의 플래그십 모델인 XJ가 현존하는 세계 3대 자동차 디자이너로 꼽히는 이안 칼럼(Ian Callum)에 의해 올 뉴 XJ로 완벽하게 변신에 성공, 공식 국내 출시에 앞서 국내 고객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기획되었다.

재규어 ‘올 뉴 XJ 모바일 쇼룸’을 위해 특별 제작된 전시용 대형 특수 트레일러는 내부에 전시된 올 뉴 XJ 모델이 외부에서도 쉽게 관람할 수 있도록 투명한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차량 조명 및 카페트 위에 차량을 전시하여 흡사 고급 전시장을 시내 한복판에 옮겨놓은 듯한 진풍경을 연출한다.

서울 도산대로, 부산 해운대, 광주 월드컵경기장 등 유동인구가 많은 전국 주요 도시의 번화가 및 명소에서 진행되는 재규어 ‘올 뉴 XJ 모바일 쇼룸’ 행사는 부산(28일~2일)을 시작으로 광주(3일~5일), 대구(6일~8일), 원주(9일~11일), 서울·경기(12일~19일)까지 총 22일간 진행된다.

재규어 코리아는 이번 로드쇼를 기념하여 온라인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올 뉴 XJ 도심을 달리다’ 이벤트는 ‘올 뉴 XJ 모바일 쇼룸’의 현장을 사진으로 담아 재규어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 목격장소 및 감상 등이 포함된 후기를 올려 참여할 수 있다. 가장 멋진 ‘올 뉴 XJ 모바일 쇼룸’ 사진과 감상평을 보내준 1등에게는 재규어 주말 시승권이 주어지며 이외에도 올 뉴 XJ 모델카와 재규어 골프우산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당첨자 명단은 5월 25일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개별통보로 확인할 수 있다.

재규어 올 뉴 XJ는 기존 XJ 모델의 귀족적이고 우아한 감성에 한층 더 세련되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더한 재규어의 새로운 플래그십 럭셔리 세단이다. 견고하면서도 가벼운 100% 알루미늄 차체, 고성능 파워트레인 및 최첨단 테크놀로지 등을 바탕으로 스포티한 드라이빙과 안락한 승차감을 완벽하게 구현한 올 뉴 XJ는 재규어의 새로운 변화와 혁신을 이끌 모델로 주목 받고 있다.

재규어 코리아 이동훈 대표는 “올 상반기 국내에 출시될 재규어 올 뉴 XJ는 ‘아름다운 고성능 자동차(Beautiful Fast Car)’라는 재규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가장 잘 반영한 모델이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전국의 고객들이 이색 로드쇼를 즐기며 새롭게 태어난 올 뉴 XJ의 강렬한 아름다움을 가까이서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




위 보도자료를 보신바와 같이 올뉴XJ는 전국을 순회하고 있습니다.


저는 부산모터쇼 취재하기 위해 부산모터쇼 정문 근처에 있다가 우연히 재규어 올뉴XJ 모바일 쇼룸 트레일러를 보고 사진을 찍었습니다.(관계자분들께서 사진찍어도 좋다고 흔쾌히 허락하셨습니다)


일단 직접 본 소감은 크다! 입니다. 작년에 시승한 재규어XF도 꽤 큰편인데 올뉴XJ는 덩치가 엄청 커졌습니다. 특히 본넷이 많이 커보입니다.


재규어는 그동안 원형4등식 헤드램프 디자인을 고수한 브랜드인데 근래에 나온 재규어XF에 이어 올뉴XJ도 바깥쪽이 약간 추켜올라간 길쭉한 헤드램프 디자인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재규어 그릴입니다. 최근 자동차디자인 추세가 차체를 키우면서 동시에 앰블럼크기도 키우는 편인데 재규어는 앰블럼이 좀 작아보였습니다.


마름모꼴 모양의 크롬격자그릴이 고급스러우면서도 차가운 공기를 다 빨아들일듯한 느낌을 줍니다.


크고 긴 전면부와 달리 후면부는 높고 짧은 편입니다. 차체가 점점 유선형으로 디자인되는 추세라 트렁크라인이 점점 짧아졌습니다.


헤드램프 아래쪽에 LED Dayright가 적용되었으며 리어램프도 LED입니다.


올뉴XJ의 배기부분을 찍어봤습니다. 배기라인이 잘 정돈되어 있습니다.


전면유리를 통해 실내를 찍어보았습니다. 쇼룸이 협소해서 실내로 들어가서 사진찍지는 못했습니다.


센터콘솔이 굵고 높은게 인상적인데요. 운전석에 앉아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 아마 사이즈가 큰 수퍼카를 타는듯한 느낌을 받으리라 생각됩니다.


에어벤트 사이에 아날로그시계가 있으며 아래쪽에 네비게이션 스크린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정확한 날짜는 모르겠지만 5월중순쯤 정식으로 런칭한다고 합니다. 한번 재규어를 탄 오너들은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ㅖ속 재규어를 고집할정도로 우리나라에서 브랜드충성도가 상당히 높다고 하는데요. 올뉴XJ를 보고 재규어매니아 및 플래그쉽 대형세단을 찾는 소비자들이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합니다.




Posted by 레드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ㅇㅇ 2010.05.06 11:3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디자인 죽이네요! 성능도 510마력짜리 있을려나. 그거면 구미가 제대로 당기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