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LS-Class의 모던한 디자인 컨셉에 AMG 스포츠 패키지 특유의 강렬한 이미지 선사
- 운전자를 배려한 혁신적인 안전 기술과 편의 장치로 안전하고 안락한 드라이빙



독일 최고의 프리미엄 브랜드 메르세데스-벤츠의 한국지사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www.mercedes-benz.co.kr, 대표이사 하랄트 베렌트)는 차세대 세단 CLS-Class에 메르세데스-벤츠 AMG 스포츠 패키지를 적용한 CLS 350 AMG 스포츠 패키지를 새롭게 출시한다.



메르세데스-벤츠 CLS-Class는 지금까지의 메르세데스-벤츠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해 차세대 세단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모델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CLS 350 AMG 스포츠 패키지는 기존 CLS-Class의 모던한 디자인 컨셉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AMG 19인치 알로이 휠과 앞뒤 범퍼, 사이드 스커트, AMG 크롬 싱글 배기 파이프로 구성된 메르세데스-벤츠 AMG 스포츠 패키지를 추가해 외관 디자인에서 스포츠카에 버금가는 강력한 파워를 연출한다.



CLS 350 AMG 스포츠 패키지는 배기량 3,498cc, V형 6 기통 엔진에 자동 7단 변속기를 장착해 최고출력 272마력(6,000rpm), 최대토크 35.7kg•m(2,400-5,000rpm)를 발휘해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최고제한속도는 250km/h이며 0->100km/h를 7초 만에 주파한다. 가격은 109,000,000원 (부가세 포함) 이다.



<강한 전율을 느끼게 하는 다이내믹한 스타일링>


당장이라도 달려 나갈 듯한 CLS 350 AMG 스포츠 패키지의 외관은 AMG 스포츠 패키지의 다이내믹한 스타일링으로 강한 전율을 느끼게 한다. 입체형 다이아몬드 모양의 그릴과 화살 모양의 LED 방향 지시등이 내장되어 있는 사이드 미러가 매력적이며, 역동적인 디자인의 AMG 19인치 알로이 휠과 AMG 크롬 싱글 배기 파이프가 특히 돋보인다. 또한, 세심하게 작업된 내부는 실용적으로 구성되었고, 세단의 편안함이 강렬한 외관과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운전자를 배려한 안전 기술 및 편의 장치 >


CLS 350 AMG 스포츠 패키지에는 메르세데스-벤츠의 혁신적인 안전 기술인 어댑티브 브레이크 시스템(Adaptive Brake System)을 비롯해 시속 50 km/h 이상으로 주행 도중 급 정거 시 빠른 속도로 깜박이는 브레이크 라이트로 하여금 후방에 있는 차량이 전방 차량의 상황을 빨리 인식하게 하여 차량의 충돌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는 어댑티브 브레이크 라이트(Adaptive brake lights)가 기본 장착되었다. 또한, 야간 주행 시 안전하고 안락한 주행을 선사하는 액티브 라이트 시스템(Active Light System)이 적용되었으며, 오디오, 전화, 내비게이션이 통합되어 있는 멀티미디어 시스템 커맨드 APS는 가장 강화된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선보인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