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BMW X5, X6등 SUV모델에 장착되었던 BMW4륜구동시스템인 xDrive가 얼마전에 새롭게 나온 올뉴BMW7시리즈에서 750i모델에 한해서 AWD(All-Wheel-Drive) 장착될 수도 있다고 한다.


올해초 핀란드 로바니에미에서 올뉴BMW7 시리즈 추정되는 차량들이 혹한테스트를 하는것이 목격되었다. 테스트한 차량은 BMW 750i xDrive모델이며 대다수의 언론과 잡지에서도 접하지 못한 모델이다. 또한 이 모델이 BMW7시리즈중 최초로 AWD모델이라면 그동안 우리가 알고있었던 BMW 7시리즈에 대한 관념이 바뀌게 될것이다.




새로운 750iAWD모델은 내년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선보이게 될 예정이며 다른 BMW7시리즈 모델처럼 숏휠베이스와 롱휠베이스 버전이 함께 출시될 것이다. 그러나 디젤모델과 740i모델에서는 AWD버전이 없을것이다.



xDrive모델은 미끄러운 도로등 악조건에서도 BMW가 특유의 후륜드라이빙 필링을 추구한다. 또한 후륜기반 베이스 4륜시스템이라서 기본적으로 전30:후70의 구동력을 배분한다.



새로운 7시리즈를 보여주면서 고객들이 요구하는 사항들을 최대한 만족시킨 BMW는 더이상 놀랄만한 여지가 없는 완벽한 7시리즈를 보여줄것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