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화이트 데이를 맞이하여 트렌디 이탈리안 감성 브랜드인 피아트 모델 구매 고객 대상으로 “러브 어딕션(Love Addiction)”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3월 중 피아트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월말 추첨을 통해 3명에게 리츠칼튼 호텔 이그제큐티브 룸 (Executive Room) 숙박권을, 5명에게 스탠다드 룸(Standard Room) 숙박권을, 15명에게는 호텔 뷔페 커플 이용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3월부터 피아트 공식 딜러 스튜디오 쇼룸에서는 다양한 고객 맞춤형 파이낸싱 프로그램을 선보여, 각각의 고객에게 알맞는 구매조건을 선택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피아트는 국내 론칭과 함께 피아트만의 고유한 브랜드 가치와 인생의 즐거움과 열정을 전하기 위한 브랜드 캠페인 ‘라이프 어딕션(Life Addiction)’의 일환으로 특별한 사람과의 소중한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금번 ‘러브 어딕션(Love addiction)’ 이벤트를 진행하게 된다.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피아트는 앞으로도 이탈리아의 트랜디한 라이프스타일 마케팅을 전개하여 브랜드와의 감성적인 공감대를 형성하는 캠페인과 이벤트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탈리아 최대 자동차 브랜드인 피아트는 지난 2월 5일 성공적인 출범과 함께 국내시장에 대표모델인 피아트 친퀘첸토(500), 친퀘첸토C(500C)와 7인승의 사륜구동 중형 디젤 CUV 피아트 프리몬트(Freemont) 등 3개 모델을 동시에 출시했다. 현재 피아트 대표 모델들은 서울 청담과 서초, 강서, 경기 분당과 수원, 일산 그리고 대구, 광주 등 전국 8개 스튜디오에서 만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스튜디오 또는 피아트 구매 상담 센터(080-365-05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