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설마 했었는데...... 정말 그렇게 되었습니다. 소문으로는 프라이드 디젤 1.4L엔진은 구형 U엔진이고 엑센트는 U2 1.6L디젤엔진이라고 하던데...... 그런데 그걸떠나서 소형차에 장착되는 디젤엔진이 기존 1.4L, 1.6L가솔린엔진처럼 오히려 1.6L엔진 연비가 더 좋은 셈이네요.

 

 

이걸로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나라 신연비측정기준은 저배기량보다는 적당히 파워있는 중고배기량에서 연비가 더 잘나올거라고 말이죠. 자세한건 다음에 포스팅해야겠습니다.

Posted by 레드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ㅎㅎ 2013.01.29 22:1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구형이아니라 Wgt Vgt 차이에여~

  2. ㅎㅎ 2013.01.29 22:1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구형이아니라 Wgt Vgt 차이에여~

  3. 봉우리 2013.01.29 22:5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타이어 때문에 연비 차이가 나는게 아닐까요? 그래도 생각보다 1.6 연비가 더 좋아서 의외입니다.

  4. 짜우 2013.01.30 15:2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타이어사이즈 차이임. 씨씨낮은 프라이드가.6 엑센트보다 타이어가 큼~ 이게 말이되~?

  5. 산타페당 2013.01.30 16:1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 진짜 공인연비가 짜졌는데도 저정도면 탈만 하겠는데요? ㅎㅎㅎ

    하지만 이미 쉐보레의 차체강성을 스파크로 느껴서요 ㅜㅠ...그나저나 트렉스는 디젤 출시가 안된다 하고 아웅...

    아반떼 디젤 나오면 잘 팔릴듯한데 안나오는군요...,후속 모델에 나올련지요...

  6. 리히토 2013.01.30 19:2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가격이라도 저렴하려나요??? 연비는 그렇다쳐도....가격만 착하다면....+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