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차의 경우 가격이 지속적으로 상승하는데 반해 수입차는 가격상승이 거의 없거나 상승하더라도 국산차보다는 인상율이 낮은편이라고 볼수 있는데요. 하지만 문제는 A/S

 

물론 요즘은 워런티기간이 긴 모델들도 있고 엔진오일류의 경우 무료교환쿠폰을 배부해주기도 하지만 서비스기간이 지나거나 유상수리하는 품목 그리고 사고시에는 아무래도 부품값이 국산차대비 많이 비싼게 사실입니다. 그리고 서비스자체가 좋지못한 경우도 적지않구요.

 

이번에 BMW하고 재규어가 각각 고객 서비스 평가단과 서비스 브랜드 데이를 개최하여 고객과 서비스 종사자등을 대상으로 서비스품질을 높이기 위한 이벤트를 열었습니다. 자세한건 아래 보도자료를 확인해보세요.

 

-------------------------------------------------------------------------------------------------------------------------------------

 

BMW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23일 저녁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BMW 고객 서비스 평가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100여명의 BMW 고객 서비스 평가단과 BMW 코리아 김효준 사장을 비롯한 BMW 코리아 임원진, 각 딜러사 사장 및 서비스 책임자 등 모두 200여명이 참석했다.

BMW고객 서비스 평가단은 고객들이 직접 BMW의 서비스를 경험하고 이에 대한 평가를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더욱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BMW 고객 서비스 평가단은 이날 발대식을 시작으로 2013년 6월까지 BMW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를 방문해 예약부터 출고까지의 서비스 전 과정에 대한 모니터링과 만족도 평가(2회)를 진행한다. 또한 차량 모델, 연령 등을 고려해 선정된 고객 그룹을 대상으로 BMW 서비스 프로세스 전반에 대한 고객 좌담회를 실시한다. 이후 7월에는 평가단 해단식을 통해 향후 서비스 품질 개선 방향에 대한 소개 및 지난 9개월간의 활동을 되돌아 보며 BMW 고객 서비스 평가단 활동을 마무리짓게 된다. 또한 고객들의 생생한 목소리가 담긴 백서를 책자 형식으로 만들어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BMW 코리아 김효준 대표는 “BMW 고객 서비스 평가단은 단순히 고객의 칭찬이나 질책을 듣는 것이 아니라 BMW와 고객이 함께 조화를 이루며, 이를 통해 보다 완성도 높은 BMW를 만들어 간다는 의미”라며, “고객이 직접 겪고 느낀 서비스에 대한 경험을 가감 없이 듣고 이를 통해 더욱 만족도 높은 프리미엄 서비스를 현장에 구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BMW 코리아는 고객 서비스 평가단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공신력 있는 외부 전문 조사기관 TNS 코리아에 평가단 선정 및 운영을 진행을 맡겼다.

 

-------------------------------------------------------------------------------------------------------------------------------------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대표 데이비드 맥킨타이어)는 지난 20~21일 양일간 강원도 원주시에 위치한 오크밸리 리조트에서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서비스 브랜드 데이’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한 ‘서비스 브랜드 데이’는 고객들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소통하며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의 위상을 높여 준 서비스 직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는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의 7개 공식 딜러사 대표와 서비스 직원 및 협력사 관계자 200여 명이 참가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세일즈 및 CS 부서 총괄 백정현 상무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참가자들은 4개의 팀으로 나눠 팀 별 대항전 형식의 단합 대회를 치렀다. 열띤 응원전과 2인3각 경기, 지구를 옮겨라, 미션임파서블 등의 게임을 진행하면서 팀워크를 다질 수 있었다.

둘째 날에는 박병일 국민대학교 자동차공학부 겸임교수가 ‘꿈꾸는 자의 행복과 자동차’라는 주제로 강연했다. 자동차를 통해 어떤 비전을 가지고 어떻게 행복을 추구해 나갈 것인가에 대한 내용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의 데이비드 맥킨타이어 대표는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와 딜러사들이 한 가족이라는 마음으로 뭉쳐야 서비스 품질 및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면서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앞으로도 전 직원이 단합할 수 있는 ‘서비스 브랜드 데이’ 같은 행사에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