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에 관심있는 분이라면 아시겠지만 한국타이어의 공식체험단 클럽T2에 운좋게 당첨되었습니다. 사실 작년에도 지원했는데 작년에는 아깝게 떨어졌었구요. 올해 다시 도전해서 결국 체험단에 선정되는 영광을 누리게 되었습니다. 클럽T2 체험단에 당첨되면 새로운 타이어를 체험할수 있는건 물론 신제품 발표행사나 한국타이어가 주관 혹은 스폰하는 대회나 행사에 갈수 있게 됩니다.

 

한국타이어 T2클럽 체험단에 당첨되면 가장 먼저 참여하는게 바로 클럽T2 발대식입니다. 참고로 이번 한국타이어 클럽T2 공식체험단은 작년에 이어 2기인데요. 2기 발대식 장소는 한국타이어와 클럽회원간의 좀더 가족적인 분위기를 위해 청담동에 있는 더 페이지라는 카페에서 행사를 열었다고 합니다.

 

더 페이지 카페 간판사진입니다. 한국타이어 행사전에도 여기서 한번 브런치 먹어봤는데 양이많고 맛있어서 만족했습니다.

 

더 페이지 입구에 있는 한국타이어 신제품과 카달로그 사진입니다. 중간에 있는 타이어가 상당히 포스있어 보이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컨셉 타이어라고 하네요. 벤투스 에어로의 경우 양산된다면 아마 서킷주행용 타이어로 공급될듯 합니다.

 

자 클럽T2란 무엇일까요? 위 사진보면 나옵니다. 클럽T2 체험단에 당첨되면 사진속에 보이는 혜택을 받는다고 합니다. 상당히 많은 혜택을 받게 되는데요. 혜택을 받는만큼 열심히 활동하는게 체험단의 임무라 생각되며 열심히 활동할 예정입니다^^;

 

이번 클럽T2 모집결과 11:1의 경쟁률을 기록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연령층은 30대 비율이 가장 높았구요. 그다음이40대, 그다음이20대 순입니다. 요즘 자동차메이커가 신차를 출시하면서 승차감과 주행안전성 향상을 위해 휠타이어 사이즈를 키우고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17인치 이상의 차량을 보유하신분이 61% 라고 합니다. 참고로 저는 14인치입니다.

 

4월부터 내년2월까지 클럽T2 활동계획표입니다. 다 활동할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최대한 열심히 참여해서 활동하려고 합니다^^

 

기념촬영 사진입니다. 붉은색 자켓 입은사람이 접니다.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클럽T2 활동하게 됩니다. 클럽T2 행사에 참여할수 있게 되는만큼 열심히 하겠습니다. 4월에 굵직굵직한 한국타이어 행사가 많은데 특별한 일이 없다면 가능한한 모든행사에 참여할려구요. 이번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