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3월23일부터 25일 사이에 개최된 2012 오토모티브위크에 다녀왔습니다. 오토모티브위크는 국내최대의 자동차 애프터마켓 용품 전시회인데요. 이번 전시회에서는 우리나라에서 드리프트킹으로 잘 알려져 있는 츠치야케이치씨가 우리나라에 방한하며 츠치야케이치씨와 함께 드리프트명문팀 YR-모비벅스소속 김상진선수와 김동욱선수가 같이 드리프트쇼를 보여준다고 해서 많은 기대를 하였습니다.

 

드리프트 데모런 진행에 관해 모여서 얘기하고 있는 사람들

 

EXR TEAM 106과 YR-모비벅스 부스입니다.

 

 

인터뷰받고 있는 츠치야케이치씨 근데 관객들의 대화소리떄문에 인터뷰내용은 거의 안들렸습니다.

 

제네시스세단 드리프트 주행하는 모습입니다. 드리프트는 우리나라차중에서 제네시스쿠페의 전유물이었는데 제네시스세단도 멋진 드리프트 감탄이 절로 나오더군요.

 

YR-모비벅스 김동욱선수의 퍼포먼스 번아웃

 

그리고 올해 일본D1에 출전할 계획인 김상진선수 차량의 드리프트사진입니다.

 

츠치야케이치씨는 류시원 감독 겸 선수의 레이스카로 드리프트를 하였습니다. 본래 빨리 달리기 위한 레이스카로 셋팅된 차량이라 순조롭게 드리프트데모런을 할수 있을까? 걱정했지만 그 걱정은 기우였습니다. 밑에 있는 드리프트 영상보시면 알게되요^^; 

세 선수가 펼친 드리프트쇼 과연 어떠했을까요? 아래 영상을 클릭하면 나옵니다.

 

그리고 전시장 내부모습도 찍어보았습니다. 전시장중에서 가장 눈에 띈 부스는 바로

EXR TEAM 106부스입니다.

 

패딩과 조끼 점퍼 모자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EXR TEAM 106소속 유경욱선수와 정연일선수 YR-모비벅스 김상진, 김동욱선수 드리프트킹 츠치야케이치씨의 싸인회도 열렸습니다.

 

자동차외장관리 기능경기대회도 열렸습니다. 이 대회는 끝까지 구경하진 못했구요. 참가팀은 10여팀 정도 되보였습니다.

 

정성을 다해 폴리싱하고 있는 참가자 진행시간이 상당히 길었습니다.

 

이외에 다른부스를 찍은사진도 있지만 딱히 올릴게 없어서 다른사진은 올리지 않겠습니다. 처음 가봐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토요일인데도 내부는 썰렁했고 내부부스도 군데군데 많이 비어져 있더라구요. 딱히 볼거리도 없었고....... 그리고 소문으로 들었던 미녀의 세차퍼포먼스도 제가 갔을때는 하지 않았더군요. 암튼 조금 아쉬운 행사이지 않나? 생각됩니다. 이상으로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