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는 많이 다니고 있는데 정작 올리고 있는 기사거리는 얼마되지 않네요. 다행이 이번주말이나 다음주말은 특별한 외부일정이 없으니 밀려있던 모터스포츠 경기내용 및 관련자료등을 빨리 포스팅 하겠습니다.



7월2일부터 7월3일까지 진행된 코리아스피드페스티벌 프로와 아마추어 레이서의 축제이기도 한 이번 대회에서 아반떼 원메이크 레이스라고 할수있는 아반떼챌린지 클래스는 쟁쟁한 프로선수와 아마추어선수가 같이 출전하여 가장 경쟁이 치열한 클래스이기도 합니다.



아반떼챌린지 클래스에 출전하는 선수들의 예선전을 준비하는 모습 그리고 연습주행을 담아보았습니다. 아래사진들은 아반떼 챌린지클래스에 출전하는 선수들입니다.

 

 



그리고 무한걸스에 출연하는 연예인 백보람씨도 출전했습니다.


멀리서 찍은관계로 백보람씨는 보이지 않고 CJ슈퍼레이스에 출전하는 이화선선수만 살짝 보이네요^^;


7월2일에는 연습주행 각 클래스별 두번씩 있었고 최종 퀄리파잉 주행을 통해 다음날 결선경기때 그리드가 정해집니다.
 

이 차량은 백보람선수가 운전하는 레이스카입니다. 루프위에 캠이 달려있죠.


주행하다가 스핀하기도 했습니다. 스핀할때 바로 뒤에서 주행한 차가 백보람씨 레이스카를 들이받을 위기도 있었는데요. 다행히 잘 피해주셨더군요.


나머지 선수분들의 레이스카 사진들입니다.

 

순정대비 서스펜션 감쇄력이 어떻게 변화되었는지 잘 모르겠지만 생각외로 뒤가 잘 나르더군요. 잘만 컨트롤하면 꽤 재밌게 그리고 빠르게 탈수 있는 차량이라고 생각됩니다.


주행후 규정된 지정된 부품이외에 다른부품이 적용된게 없는지 차량들을 검사하고 있는 사진입니다. 보통 검차라는 용어를 씁니다.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