꽤 많이 촬영했는데

2003년산 캐논A70디카가 요즘 렌즈접촉불량으로 인한 말썽으로 깨끗한 영상이 거의 나오지 못했다.

그나마 살려서 올린 영상들이다.

빗길에서 아반떼의 드리프트 내가 아는 형님이 운전한건데 과연 전륜차로 이걸 시도할 사람들이 있을까? 괜시리 나도 해보고 싶어진다 ㅋㅋ.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이건 그냥 직선 주행거리 동영상 아직도 촬영내공이 마이 부족하다.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라세티 뒤를 똥침하는 아방이 100cc 높을 뿐인데 역시 배기량이 깡패 ㅋㅋ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트랙을 돌기 위해서 렌트한 1.6가솔린오토 아방이 참 잘달린다. 건방지게? BMW330i에게 똥침을 놓고 있다 ㅋㅋ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