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 간만에 포스팅 합니다.^^; 요즘 뜸한 이유는 9월2일부터 3일까지 제주도에서 GM대우 준대형차 알페온 런칭행사 다녀왔고 곧이어 4일부터 5일까지 전남 영암에서 열린 F1서킷런 행사 다녀와서 지금 막 도착했습니다.


제주도에서 런칭한 알페온 시승기는 내일이나 모레쯤 공개할 예정이구요.(차량 특징 요약만 하고 시승기는 아직 한줄도 못썼습니다.)




그리고 F1 서킷런 행사 솔직히 말해서 실망한 부분이 꽤 많더군요. 특히 블로거들 뿐만 아니라 서킷런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비싼 기름값 투자하면서 먼길 달려온 서킷매니아분들은 더욱 실망을 많이 하셨을겁니다.


당장 올해 F1 경기를 치를수 있을지 몰라도 내년에 계속 열릴수 있을지 의구심이 가는 부분이 많았습니다.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바로 이어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내일부터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는데 그때는 별다른 스케쥴이 없는 관계로 대리운전에 대한 포스팅을 다시 해볼까? 합니다. 먹고살기 참 힘드네요. 특히 지난달부터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스틱을 구입하면서 36개월 할부금 내는것도 만만치 않더군요^^;


영암에 가기전에 대리운전 세콜 뛰었는데요. 막판에 오지? 에 떨어져서 빠져나오는데 힘들었네요. 그래서인지 글쓰는 지금도 은근히 피곤합니다. 낮과 밤 바꾸는거 참 힘드네요. 대한민국 야근근무자 분들이 새삼이 대단하다고 느껴집니다.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