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지엠대우가 참~서비스 출범을 7주년을 맞아 5-6월 두달동안 최대 최장규모의 차량 정비 서비스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고 합니다. 자세한 건 아래 뉴스를 보세요. 


- 5월~ 6월 두 달 동안 회사 출범 후 최대, 최장 규모의 정비 캠페인 진행
- ‘참~서비스 CU Again 페스티벌’로 명명, 고객이 다시 찾고 싶은 차량 정비 서비스 제공 취지로 기획
- 5월은 에어컨, 6월은 안전 관련 무상 점검과 획기적 할인 혜택 제공


 

최근 소비자들에게 크게 주목을 받고있는 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이하 GM DAEWOO)가 회사의 고객 만족 정비 서비스인 ‘참~서비스’ 출범 7주년을 맞아 GM DAEWOO의 전국 431개 정비소에서 5월과 6월 두 달 동안 회사 출범 이후 최대, 최장 규모의 차량 정비(A/S) 서비스 캠페인을 펼친다.



‘참~서비스 CU Again(씨유 어게인) 페스티벌’이라고 이름 붙여진 이번 캠페인은 ‘See You Again’의 약어로 ‘차량 판매 이후에도 고객의 안전과 제품 성능을 끝까지 책임지고 관리하겠다’는 GM DAEWOO의 강력한 의지를 반영, 고객이 다시 찾고 싶은 자동차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우선 5월에는 더운 여름을 앞두고 에어컨 특별 점검을 실시, 에어컨 무상 점검은 물론, 에어컨 가스나 필터 교환시 수리비의 50%를 할인해주는 획기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6월에는 휴가철 장거리 여행에 대비, 각종 안전 관련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과 특별 할인 서비스를 시행한다.



이 외에도 이번 ‘참~서비스 CU Again 페스티벌’에 참여한 모든 고객들은 행사 기간 동안 차량 내부의 각종 세균과 악취를 인체에 무해하게 제거해 주는 차량 실내 살균탈취 서비스를 포함, 엔진 룸 에어 클리닝, 타이어 공기압과 각종 전구류 점검, 소형 전구(전조등, 안개등 제외) 교환 등 다양한 ‘CU Again’ 서비스도 무상으로 제공받게 된다.



GM DAEWOO 판매•A/S•마케팅부문 릭 라벨(Rick LaBelle) 부사장은 “지난 7년 동안 참~서비스를 경험해 본 고객들의 만족도가 자동차 업계 최고 수준으로 향상돼 왔다”며, “앞으로도 GM DAEWOO는 참~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구입한 차량의 안전과 성능을 평생 관리하는 최고의 서비스를 실시하는 등 ‘고객 만족’을 뛰어 넘어 ‘고객 감동’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들을 꾸준히 펼쳐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Posted by 레드존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