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불과 10년전까지만 해도 미국차는 힘좋고 부드럽지만 기름많이 먹고 조립품질이 좋지않다는 의견이 지배적인데 현재 나오는 미국차들 특히 GM차량들의 품질이 크게 높아진걸 실감할수 있습니다.


그 중심에 캐딜락이 있구요. CTS나 SRX를 가끔씩 시승해보면서 느낀건데 타면 탈수록 크게 만족도가 높은 차량이라고 생각됩니다.


자세한건 아래 보도자료를 보세요.


-----------------------------------------------------------------------------------------------------------


캐딜락, 美 ‘2010 오토퍼시픽 차량 만족도 어워드’에서 최고 브랜드로 선정



– 713점 획득으로 ‘프리미엄 브랜드’ 부문 1위 영예
– 캐딜락 풀사이즈 럭셔리 SUV 에스컬레이드(Escalade), ‘럭셔리 SUV’ 부문 1위 선정



캐딜락이 미국 오토퍼시픽(AutoPacific)사가 실시한 ‘2010 차량 만족도 어워드(2010 Vehicle Satisfaction Awards, VSA)’에서 713점을 획득, 프리미엄 브랜드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이로써 캐딜락은 2008년, 2009년에 이어 3년 연속 최고 프리미엄 브랜드로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또한, 캐딜락의 풀사이즈 럭셔리 SUV 모델인 에스컬레이드(Escalade)는 ‘럭셔리 SUV’ 부문 1위에 올랐다.



올해로 14회째를 맞이한 ‘차량 만족도 어워드’는 美 자동차 마케팅 리서치 및 제품 컨설팅 회사인 오토퍼시픽사가 매년 실제 차량 소유자들을 대상으로 48개 항목에 걸쳐 1000점 만점으로 차량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한다. 이번 조사는 올해 1월부터 3월까지 미국 내 2010년형 신차 소유자들을 대상으로 실시되었다.



GM Korea 장재준 대표는 “캐딜락이 3년 연속 오토퍼시픽 차량 만족도 어워드에서 최고 브랜드로 선정됨으로써, 많은 고객들이 캐딜락의 뛰어난 제품력을 높이 평가하고 있음이 다시 한번 입증되었다”면서, “앞으로도 캐딜락 브랜드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와 로열티를 더욱 향상시키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캐딜락 에스컬레이드는 드라마틱한 디자인 및 고급스러운 이미지, 그리고 첨단기술이 가장 완벽하게 표현된 모델로, 캐딜락에 새로운 르네상스를 불러 온 풀사이즈 럭셔리 SUV이다.



지난 2001년 출시되어 2007년 2세대 모델로 완전히 새롭게 태어난 캐딜락 에스컬레이드는 현재 미국을 비롯한 전세계에서 성공한 사람들이 타는 드림카로 인식되어 있으며, 국내에서는 동급 경쟁 모델이 없는 6.2L 배기량의 풀사이즈 럭셔리 SUV다. 6.2L V8 VVT 엔진을 장착, 최고출력 403마력(5,700rpm)과 최대토크 57.6kg.m(4,400rpm)의 파워풀한 성능을 자랑한다.

굵은 선의 독특한 차체 디자인과 도로 위의 황제와 같이 느껴지는 당당한 외관, 그리고 커다란 차체에서는 상상할 수 없는 스포츠카 느낌의 날렵하고도 막강한 기동력이 이 차의 최대 매력이기도 하다.


Posted by 레드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