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운 겨울이 이제 막바지로 접어들고 따스한 봄의 문턱에 와 있습니다.


봄은 어떠한 계절일까요? 새생명이 피어나는 계절 봄은 예비신랑 신부들이 결혼하는 결혼시즌이기도 합니다.


결혼에 앞서 가장 중요한 것이 있죠? 새로운 보금자리를 마련하는 것과 그리고 신혼부부가 편리하게 생활할수 있는 수많은 혼수품입니다.


그런데 이 혼수품이 한두가지면 모를까? 상당히 많은 편입니다. 가전제품만 봐도 TV, 냉장고 가스레인지, 전자레인지등 준비해야 할 혼수품이 상당히 많습니다. 더군다나 최근에는 IT기술 발전으로 컴퓨터, 홈 시어터 시스템까지 필수로 준비해야할 혼수품으로 자리잡고 있는 형국입니다.


예를 들어 자동차를 선택할때에도 마찬가지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승용차의 용도가 전부 비슷할거라고 생각하시겠지만 소형차 중형차 고급대형차의 차종분류에 따라 용도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고급대형세단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몇몇 자동차회사는 고급대형세단만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대리점을 따로 운영하기도 하는데요. 고급세단의 경우 안락하고 편리한것은 기본이지만 수많은 최신장비를 가장 먼저 탑재하기도 합니다. 수많은 최신장비들때문에 옵션선택을 어려워하는 고객들을 위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이렇게 국내자동차시장에서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는 지금 자동차보다도 훨씬 복잡하고 종류도 많아지는 혼수품을 고를때 예비 신랑신부들의 고민은 클 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인지 혼수품 장만비용또한 점점 높아지고 있는 실정이며 혼수품을 잘못사서 후회하는 경우도 적지않다고 합니다.


이렇게 혼수품을 고민하는 예비신혼부부를 위한 통합 혼수전문 대리점을 삼성전자에서 선보였는데 바로 '마리에'라는 혼수전문 대리점입니다.


지난주 토요일에 저는 삼성전자의 혼수전문대리점 '마리에' 오픈행사에 다녀왔습니다. 오픈행사 모습과 함께 '마리에' 내부소개 취급물품등을 소개하겠습니다.


'마리에'는 어디에 있나?


마리에의 주소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 62-18입니다. 아래 마리에의 위치를 알수 있는 지도입니다. 화면에 검게 화살표 표시된 부분이 바로 마리에가 있는 곳이죠.


마리에 오픈행사장 입구입니다.


4층에 위치한 마리에


마리에는 삼성전자 가전제품 이외에 리첸, 리바트등 다른 회사의 혼수용 가구도 함께 취급합니다.


마리에 오픈 행사장에 들어갔습니다. 오픈행사에 맞춰 마리에 직원분들이 오픈행사에 참석한 고객분들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혼수전문대리점 마리에에 대한 설명을 하고 계시는 김윤홍점장님 이십니다.


간단한 설명이 끝난 뒤 마임공연이 펼쳐지고 있습니다.


얼굴에 분장을 한 분이 손님들을 이끌고 주방기구들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정말 마음에 드는 것을 찍어보았습니다.


이건 빌트인 식기세척기입니다.


가스레인지가 아닌 전기를 쓰는 전기레인지라고 해야 할까요? 말로는 많이 들어봤지만 실제로 본건 처음입니다.


마리에 및 상품에 관한 간단한 퀴즈쇼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마리에의 컴퓨터 매장입니다.


후라이팬 전기팬, 전기밥솥등 음식을 조리해 먹을수 있는 물품입니다.


마술쇼가 펼쳐지고 있습니다. 간단한 카드마술부터 복잡한 트릭마술까지 TV에서나 볼수 있었던 마술쇼를 직접 볼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혼수전문 대리점 답게 마리에는 전자가전뿐만 아니라 빌트인 가구 빌트인 용품등 혼수에 필요한 물품 대부분을 취급하고 있었습니다. 따라서 예비 신부신랑들은 굳이 여러곳을 돌아다니지 않아도 마리에에서 한번에 구매할수 있다는 점은 매우 메리트 있다고 생각됩니다.


자세한 문의는 아래 '마리에'전화번호가 있으니 혼수품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전화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