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지난주 금요일에 GM대우 레이싱팀 차고지에 다녀올 기회가 생겼습니다. 물론 저혼자가 아닌 카앤드라이빙님과, 카앤스페이스 두사람과 같이 동행했습니다.


생전 처음으로 프로 레이싱팀 차고지를 방문한다니 자동차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매우 설레였습니다.


현재 CJ 오 슈퍼레이스에 출전하는 GM대우 레이싱팀은 슈퍼2000클래스에서 3연패를 달성하였으며 올해 4연패 달성 목표를 위해 새로운 비밀병기를 준비했습니다.


그 비밀병기가 바로 라세티프리미어 레이싱카입니다.


일단 GM대우 레이싱팀 차고지가 어떻게 생겼는지 함 볼까요?


아래 사진이 바로 GM대우 레이싱팀 차고지입니다. 가운데 보이는 푸른색바디 레이싱카가 바로 올해부터 출전할 라세티프리미어 레이싱카입니다. 그리고 왼쪽에 있는 구형라세티 레이싱카는 작년까지 현역으로 뛰었던 차량이죠.



차고 구석에는 슈퍼1600클래스에 출전하는 젠트라X레이싱카 그리고 작년까지 슈퍼2000클래스에 출전한 구형라세티 5도어 레이싱카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라세티 프리미어 레이싱카 전면부입니다. 라디에이터 그릴 아래쪽을 보시면 인터쿨러가 마련되어 있는게 보이실겁니다. 한눈에 봐도 터보차임을 알수 있습니다. 


라세티 프리미어는 순정 그대로의 모습 또한 마치 레이싱카의 이미지가 풍기는데 범퍼형상을 바꾸고 차고를 낮추니 다른 모델의 레이싱카보다 더 역동적이고 날렵해 보입니다.



이차는 무슨차일까요? 얼핏 보면 레이싱카로 개조되는 차량일것으로 생각하실수도 있겠지만 사실 이차는 레이싱카에 부품을 기증하는 이른바 부품기증용 차량입니다. 엔진, 미션등 레이싱카에 들어가는 주요부품을 다 빼낸 상태입니다.


위에서 내려다본 GM대우 레이싱팀 차고지입니다.


GM대우 레이싱팀은 가수출신인 김진표선수와 탤런트출신 유건선수를 영입하면서 전력을 더욱 강화하고 있습니다.


특히 슈퍼2000클래스에서 GM대우 레이싱팀이 4연패를 달성할 새로운 비밀병기 라세티프리미어 레이싱카가 과연 어떠한 활약을 펼칠지 기대됩니다.
  

Posted by 레드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