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벤쿠버 올림픽이 개막되면서 동계올림픽 열기가 국내에도 후끈 달아올랐습니다.


벤쿠버와 우리나라의 시차 특성상 새벽과 오전에 주로 경기가 열리는데 이때문에 동계올림픽을 시청하는 사람들은 저녁때 일찍자고 새벽에 일어나서 올림픽 경기를 시청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TV를 보면서 응원하는 경우 시간적 제한이라는 단점이 있어 새벽시간에 열리는 스키종목의 경우 TV를 보면서 응원하기가 힘들기도 합니다.


그래서 TV대신 인터넷을 통해 동계올림픽 선수들을 응원하는 네티즌들이 많은데요. 오늘 소개할 위젯은 제 블로그 사이드바에 달려있는 두근두근 네티즌 금메달 위젯입니다.


먼저 두근두근 네티즌 금메달 위젯은 어떻게 달까요?




위에 이미지를 보면 아시겠지만 다음 위젯뱅크에서 퍼갈수 있으며 블로그를 운영한다면 각자의 블로그에 맞는 소스를 퍼간뒤 HTML코드에 붙여서 위젯을 달수 있습니다.


그럼 두근두근 네티즌 금메달 위젯으로 동계올림픽에 출전한 선수들을 응원하는 방법은 뭐가 있을까요?




위젯 내부에 있는 추천하기 버튼을 누르면 응원메세지 항목이 뜹니다. 그후 자신이 원하는 선수를 클릭한 뒤거기서 자신의 이름과 이메일 휴대폰을 입력하고 응원메세지를 보내면 됩니다.




그리고 위젯 윗부분 벤쿠버 동계올림픽을 응원합니다.를 클릭하면 두근두근 Tomorrow블로그와 연결됩니다. 두근두근 Tomorrow블로그에서는 벤쿠버 현지소식과 동계올림픽 출전선수, 올림픽종목에 대한 정보를 볼수 있습니다.


동계올림픽 폐막일까지 약2주정도 남았습니다. 만일 TV등을 통해 응원하기 곤란한 분들은 두근두근 네티즌 금메달 위젯을 통해 동계올림픽에 출전한 우리나라 선수들을 응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분명 동계올림픽에 출전한 우리선수들에게 큰 힘이 될것입니다.


비록 메달을 따지 못한 선수들이라도 열심히 노력한 선수들을 수고하고 격려하는 위젯이며 추천받은 선수들에겐 직접 금메달을 제작하여 전달한다고 합니다. 즉 열심히 노력한 선수라면 누구나 금메달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동계올림픽에 출전한 모든 선수뿐만 아니라 선수들을 응원하는 네티즌분들 모두 응원열기만큼은 금메달을 받을 자격이 있다고 생각됩니다. 두근두근 네티즌 금메달위젯을 통해 모든 선수분들께 응원열기를 팍팍 불어넣어 줍시다.


동계올림픽에 출전한 모든 선수들 화이팅!














Posted by 레드존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