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캐딜락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나요?


아마 중후하고 보수적인 큰 대형세단을 떠올리실 겁니다.


그런데 프레스티지 세단만 만드는 브랜드인줄 알았던 캐딜락이 SUV도 만든다면 믿으시겠습니까?


네 못믿으시겠다면 지금부터 캐딜락이 만든 SUV All-New SRX를 소개하겠습니다.


All-New SRX 발표행사장은 워커힐입니다. 제가 좀 늦게 도착했는데 SRX발표를 취재하기 위해 몰려든 취재진분들로 홀 안은 열기가 느껴질 정도였습니다.


GMIO 릭 라벨 부사장님께서 캐딜락SRX에 관한 설명을 하고 계십니다.


SRX 인테리어 디자인에 관한 프리젠테이션입니다. 럭셔리카 답게 적지않은 기능들이 내장되어 있네요


SRX가 자랑하는 한글화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 관한 프리젠테이션입니다.


그리고 SRX가 자랑하는 궁극의 아이템 수입차 최초로 선보이는 한글 음성 인식 시스템입니다. 네비게이션등을 한글화 해주는것도 고마운데 한국말도 알아듣는 자동차라니 불과 몇년전만 해도 상상을 못했었습니다.


캐딜락SRX신차발표 행사장에 모델보이가 어디서 많이 본 사람인가 싶더니 F4의 이민호씨입니다. 정장을 잘 갖춰입으셔서 그런지 SRX와 잘 어울립니다.


GM코리아 장재준 사장님과 릭 라벨 GMIO부사장님도 캐딜락SRX에 옆에 서시면서 모델이 되어보이셨습니다.


캐딜락만의 고유 앰블럼입니다.


SRX의 20인치 크롬휠입니다. 동급의 수입SUV와는 다르게 6홀 볼트를 체결하고 있습니다. 볼트수가 많다고 해서 꼭 안전성이 높다라는 보장은 없지만 그래도 시각적으로 봤을때 5홀보다는 든든해 보입니다.


타이어는 미쉐린타이어입니다.


타이어사이즈는 235/55/20 타이어크기가 상당합니다. 트레이드웨어가 440이니 타이어내구성 하나는 꽤 좋을듯 합니다.


GM대우 제이쿠니 부사장님이 기자들의 질문에 하나씩 답변을 해주고 계십니다.


All-New SRX 휀더안쪽에 붙어있는 크롬장식입니다. 상당히 번쩍번쩍 해보이네요.


크롬장식 밑에 조각같은것이 보여 자세히 봤더니 GM앰블럼이 보이네요.


뒤쪽 해치도어에도 역시 캐딜락 앰블럼이 보입니다.


All-New SRX실내입니다.


All-New SRX가 자랑하는 한글화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입니다. 네비게이션 목적지, 라디오 작동등은 터치스크린 누르지 않아도 명령어를 내리면 즉시 실행해주는 똑똑한 시스템이죠.


계기판입니다. 캐딜락이 원래 미국브랜드이지만 한글화된 LCD창 적용되어 그런지 LCD창에 나타난 한글이 매우 특별해 보입니다. 


도어 커티쉬에 붙은 캐딜락 앰블럼


오디오의 명가 5.1채널 BOSE오디오시스템이 탑재되었습니다. 스피커는 10개가 있다고 합니다.


해치 게이트를 오픈해 보았습니다. 시각적으로 상당히 넓어보입니다.


해치를 닫은 All-New SRX의 뒷모습입니다.


어떠셨나요? 한국 소비자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과감히 한글화한 GM 지금까지 본 대부분의 수입차의 경우 국내소비자가 수입차의 복잡한 시스템에 맞추어야 했지만 All-New SRX는 반대로 수입차가 국내소비자가 불편함이 없도록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한글화하여 배려한것을 눈으로 직접 볼수 있습니다.


캐딜락 All-New SRX 책정가격은 Luxury 트림 - 6350만원, Premium 트림 - 7250만원입니다. All-New SRX와 경쟁할 수입 경쟁 SUV의 가격이 더 비싼걸 감안하면 캐딜락은 국내소비자들을 위한 배려 뿐만 아니라 가격면에서도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Posted by 레드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