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올해 중형급 SUV 신차가 잇따라 출시되거나 출시될 예정입니다. 지난 2월 현대차 신형 싼타페가 출시된데 이어 빠르면 오는 6월 한국지엠의 중형 SUV 이쿼녹스가 투입 판매될 예정입니다.


기아차는 쏘렌토 프레스티지 트림에 2.2L 엔진, 8단 변속기 기본 탑재하고 스마트 내비게이션, 스타일UP 패키지 적용한 '넘버원 에디션'을 출시했는데요.


쏘렌토 구매시 스마트 내비게이션과 스타일UP 패키지를 포함해 구입을 염두했다면 실질적으로 15만원만 더 보태고 2.2디젤 8단 자동변속기 모델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미 지났지만 2월 안에 출고하는 개인 및 개인 사업자 고객은넘버원 쏘렌토 2.2 업그레이드 혜택으로 28만원을 추가 지원 받아 총 3152만원에 넘버원 에디션을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스타일UP 패키지와 스마트 내비게이션은 구매 고객중 76%, 59%가 선택한 편의사양이며 가격은 3180만원으로 같은 조건에서 개별 품목을 선택한 것보다 60만원이 저렴합니다.


다만 현재 더뉴쏘렌토 그리고 구형 모델인 올뉴쏘렌토에서 에바가루 이슈 때문에 논란이 있습니다. 에바가루 이슈는 송풍구에서 하얀 담뱃재같은 물질이 뿜어져 나오는건데요. 이 물질이 인체에 유해한 산화알루미늄 또는 수산화나트륨이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다만 이 물질의 정확한 정체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한편 현대차 신형 싼타페가 2월 21일부터 완전히 공개되어 생산되고 있는데요. 현재 중형 SUV 부문에서 신형 싼타페와 유일하게 경쟁하는 모델이 쏘렌토입니다만 신형 싼타페의 아성은 압도적인 수준이죠. 벌써 월별 1만대 이상 판매할 정도로 인기가 높네요.


자세한건 위 영상 보시면 나옵니다.



Posted by 레드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