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성유 또는 합성엔진오일에 관심 있거나 자동차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모빌’ 또는 ‘모빌원’이라는 이름을 대부분 알고 계실겁니다. 모빌은 미국 석유화학회사 ‘엑손모빌’의 윤활유 브랜드이며, 전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합성엔진오일 = 모빌 이라는 공식이 생길 정도로 모빌합성유는 합성엔진오일의 대명사라고 볼 수 있는데요. 저 또한 모빌원 엔진오일을 여러번 사용해본 경험이 있습니다. 



특히 모빌합성유 제품 중에서 일반주행과 와인딩 서킷에서 모두 만족하는 모빌원 0w-40 엔진오일은 듣기좋은 카랑카랑한 엔진음을 내면서도 6000rpm 이상 고회전에서도 부드럽고 매끄러운 필링을 구현해 제 취향에 딱 맞았습니다. 


엑손모빌은 현재 자사의 엔진오일 모빌을 애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100% 즉석상품권 지급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난 9월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 두 달 동안 엑손모빌 지정정비소에서 모빌 엔진오일로 교환하는 모든 고객들 전원에게 즉석으로 상품권을 지급합니다. 



이벤트 참여는 http://promotion.mobil.co.kr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는데요. 주의사항이 있다면 반드시 스마트폰에서 해당 홈페이지를 열어야 즉석상품권 지급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최고급 합성엔진오일 모빌원은 물론 모빌슈퍼 3000, 모빌 델박원 등 국내 정식 수입되는 모든 모빌합성유로 교환하는 고객들 전원에게 혜택이 준다고 합니다. 이벤트에 해당되는 엔진오일은 위 이미지를 보면 알 수 있습니다.



또한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엑손모빌에서 지정한 공식 정비업소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식지정 정비업소에서 모빌 엔진오일 교환 후 쿠폰번호 등록하면 바로 즉석 상품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친구나 직장동료 등 지인들에게 이벤트를 추천해 지인이 교환 이벤트에 참여하면 즉석상품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추천할 수 있는 지인은 3명 까지라고 하네요.


자동차를 보유하게되면 운전자들이 정비에 대해 몰라도 엔진오일은 주기적으로 교환해야 한다는 상식은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합성엔진오일은 일반 광유보다 수명이 더 길다는 사실 다들 알고 계시죠? 



현재 자신이 소유한 차가 엔진오일 교환시기에 임박했다면 모빌엔진오일 교환 후 상품권 지급 이벤트에 바로 참여해보세요. 자동차는 엔진오일 포함해 주기적으로 소모품 교체해주면 별다른 문제없이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는 공산품입니다.


------------------------------------------------------------------------------------------------------------------------------------------------------------------------


※본 포스팅은 해당 브랜드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소개했습니다.

+ Recent posts